
https://blog.naver.com/csd303/224275122073
아이들아! 건강하게 잘 자라거라!(어린이날에)
아이들아! 건강하게 잘 자라거라! (어린이날에) 제104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아이들이 모두 건강...
blog.naver.com

아이들아!
건강하게 잘 자라거라!
(어린이날에)

제104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아이들이 모두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나길 기도드려요.
언제나 마음속에 기쁨이 가득하여
바라는 원대한 꿈이 이루어져
나라의 큰 기둥이 되길 바라요.
꽃과 같이 향기롭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친구들과 서로서로 사이좋게 지내며
부모님께 극진히 효도할 것을 믿어요.
공부하기가 힘이 들어도 재능대로
끝까지 최선을 다한다면 보다 나은
미래를 이끌어갈 큰 일꾼이 될 거예요.
우리 어린이들이 어릴 때부터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고 성경말씀을
읽고 지혜와 명철함을 얻기 원해요.
전쟁 중에 있는 나라들의 아이들과
고통 중에 병마와 싸우는 아이들에게
주의 치유하심과 위로가 넘치길 바라요.
"자녀들아
너희 부모를
주 안에서 순종하라
이것이 옳으니라
네 아버지와 어머니를 공경하라
이것이 약속 있는 첫 계명이니
이는 네가 잘 되고 땅에서 장수하리라
또 아비들아
너희 자녀를 노엽게 하지 말고
주의 교양과 훈계로 양육하라"
(에베소서 6:1-4)

- 사랑하는 아이들이 건강하고
힘차게 활동하길 응원하며.. 덕이가


'*습작<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부산시민공원에서 (0) | 2026.05.13 |
|---|---|
| *고향의 아카시아꽃!(부모님을 생각하며..) (0) | 2026.05.08 |
| *미래를 개척하자! (0) | 2026.05.01 |
| *생태공원의 오후 (0) | 2026.04.28 |
| *산딸나무 꽃을 바라보며 (0) | 2026.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