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십자가를 내가 지고(Jesus, I my Cross Have Taken)/H. F. Lvte

샬롬이 2017. 3. 19. 09:29

 

 

 

 

 

 

 

십자가를 내가 지고

(Jesus, I my cross Have Taken)

(막 10:28)

 

 

 

/H. F. Lvte, 1824

/Attributed to

W. A. Mozart(1756-1791)

Arr. by H. P. Main(1838-1925)

 

 

 

 

1

 

십자가를 내가 지고 주를 따라 가도다

이제부터 예수로만 나의 보배 삼겠네

세상에서 부귀 영화 모두 잃어 버려도

주의 평안 내가 받고 영생 복을 얻겠네

 

2

 

주도 곤욕 당했으니 나도 곤욕 당하리

세상 친구 간사하되 예수 진실하도다

예수 나를 사랑하사 빛난 얼굴 뵈시면

원수들이 미워하나 염려할 것 없도다

 

3

 

내가 핍박 당할 때에 주의 품에 안기고

세상 고초 당할수록 많은 위로 받겠네

주가 주신 기쁨 외에 기뻐할 것 무어냐

주가 나를 사랑하니 기뻐할 것뿐일세

 

아멘

 

 

 

 

 

 

할렐루야!!!

 

아직 움이 터지 않은 엄나무에서

직박구리새가 계속 울고 있었어요.

가까이에 있는 아파트에서도

아기의 울음소리가 들려 왔어요.

무엇이 불편하고 힘든 사정이 있는지

알 수 없지만 안스럽기만 했지요.

 

누구든지 고통스럽고

힘든 상황에 놓이면

왜 나만 이럴까?...라며

속상해 합니다.

무거운 짐으로 낙심되고 괴로울 때마다

우리의 죄때문에 십자가를 대신 져주신

주의 사랑을 생각하면, 마음이 위로가 되며

큰 힘이 되어 기쁨으로 모든 일을

극복하며 이겨나갈 수가 있답니다.

 

때로는 친한 친구가 배반하고,

물질이 바닥날지라도 주의 십자가를

끝까지 붙들고 말씀묵상과 기도를 드리며

인내하는 마음으로 절제하는 생활이

날마다 필요하리라 생각해요.

주님께서는 믿음으로 행하는 자에게

더욱 값진 것으로 채워주실 줄 믿습니다.

 

사랑하는 님들 이여!!!

사순절 기간에 

주님의 십자가의 사랑을 생각하며

더욱 우리의 삶이 주의 십자가에

동참할 수 있는 믿음의 용사가 되기로 해요.

항상 주의 사랑이 우리 마음에 임하셔서

헛된 세상의 것을 물리치고 영과 육이

온전히 변화받아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십자가의 사랑을 실천하기로 합시다!

 

악한 것과 미세먼지가 침범하지 않도록

영육간에 강건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임마누엘!!!

샬~~~~~~~~~~~~~~~롬!!!^^*

 

 

"내가 핍박 당할 때에

주의 품에 안기고

세상 고초 당할수록

많은 위로 받겠네

주가 주신 기쁨 외에

기뻐할 것 무어냐

주가 나를 사랑하니

기뻐할 것뿐일세"(3절)

 

 

 

- 십자가의 고통을 생각하며...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