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글 속의 글

*시28:1~9 (도움 간구)

샬롬이 2016. 2. 16. 22:05

 

- 흘러 내리던 강물이 얼어

여인의 형상을 만들었어요.

  흔들리던 갈대가 넘어지면서

여인의 얼굴을 내리쳤지요.

고통스러웠지만...

녀의 엄지손가락은

어떤 상황에서도 담대하게

 할렐루야!를 말하는 것 같았어요!

오! 주여! 주를 찬양하나이다.-

<믿음의 용기>

 

 

 

 

<도움 간구>

시 28:1~9

(다윗의 시)

 

 

 

 

1

 

여호와여

내가 부르짖으오니

나의 반석이여

내게 귀를 막지 마소서

주께서 내게 잠잠하시면

내가 무덤에 내려가는 자와

 같을까 하나이다

 

2

 

내가 주의 성소를 향하여

나의 손을 들고

주께 부르짖을 때에

나의 간구하는 소리를 들으소서

 

3

 

악인과 행악하는 자와 함께

나를 끌지 마옵소서

저희는 그 이웃에게 화평을 말하나

그 마음에는 악독이 있나이다

 

4

 

저희의 행사와

그 행위의 악한 대로 갚으시며

저희 손의 지은 대로 갚아

그 마땅히 받을 것으로 보응하소서

 

5

 

저희는

여호와의 행하신 일과

손으로 지으신 것을 생각지 아니하므로

여호와께서 저희를 파괴하고

건설치 아니하시리로다

 

6

 

여호와를 찬송함이여

내 간구하는 소리를 들으심이로다

 

7

 

여호와는

나의 힘과 방패시니

내 마음이 저를 의지하여

도움을 얻었도다

 

8

 

여호와는

저희의 힘이시요

그 기름 부음 받은 자의

구원의 산성이시로다

 

9

 

주의 백성을 구원하시며

주의 산업에 복을 주시고

또 저희의 목자가 되사

영원토록 드십소서

 

 

 

- 강물이 꽁꽁...

바람까지 사정없이 불었지만...

오리떼들은 아랑곳하지 않고

먹잇감 구하기에 바빴어요.

끼니를 해결하려는 그들의 갈급함이

힘겹고 고달파 보였지만

 생사를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하는 것 같았어요.

오! 주여 우리의 방패가 되셔서

우리들을 지켜주시니 감사해요! -

<감사하는 마음>

 

'*글 속의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승리의 비상/빌리 그래함  (0) 2016.03.04
*사랑이란/김경진 목사  (0) 2016.03.03
*워크맨 효과  (0) 2016.01.30
*강하고 위대한 손/김경진 목사  (0) 2016.01.12
*사랑으로 오시는 성령님/찰스 스펄전  (0) 2016.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