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예수가 함께 계시니(Living for Jesus)/C. F. Weigele

샬롬이 2023. 5. 7. 07:21

예수가 함께 계시니

(Living for Jesus)

(롬 14:7)

 

/C. F. Weigele (1871- ?)

/C. F. Weogel (1871- ?_

1

예수가 함께 계시니

시험이 오나 겁없네

기쁨의 근원 되시는

예수를 위해 삽시다

(후렴)

날마다 주를 섬기며

언제나 주를 기리고

그 사랑 안에 살면서

딴 길로 가지 맙시다

2

이 세상 사는 동안에

주 이름 증거 하면서

무한한 복락 주시는

예수를 위해 삽시다

3

이 세상 친구 없어도

예수는 나의 친구니

불의한 일을 버리고

예수를 위해 삽시다

4

주께서 심판 하실 때

잘했다 칭찬하리니

이러한 상금 받도록

예수를 위해 삽시다

 

할렐루야!!!

 

오늘은 교회에서도 꽃주일로

귀여운 어린이들의 찬양으로

온 교인들이 감동적인 전도축제

선포식의 예배를 드리기도 했어요. 

어릴 때부터 주의 말씀으로 양육된다면,

가정에서나 학교에서, 친구들과의 관계에서도

언제나 화목하며 사랑이 넘칠 것입니다.

오직 주의 말씀만이 길과 생명이 되어

모든 환난을 이겨낼 수 있답니다.

 

"마땅히 행할 길을

아이에게 가르치라

그리하면 늙어도

그것을 떠나지 아니하리라"

(잠언 22:6)

 

사랑하는 님들 이여!

꽃과 같은 우리 아이들이 바른 길로

갈 수 있도록 간절히 기도드립시다!

먼저 어른들이 온갖 불의를 행하지 말며

책임있게 본분을 다하여 모범을 보여야겠지요.

미래세대들에게 물러줄 모든 일들을

평화롭게 진행되어 자유민주주의가

더 발전하고 성장하여 주께 영광 돌리는

복된 삶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로마서 8:28)

 

오월에 피어나는 아름다운 꽃들처럼

가정마다 주의 사랑과 은혜로

강건하시며 감사함이 넘치시옵길....

- 올해도 어김없이 향기롭게 피어

기쁨을 주는 우리집 자스민꽃을 보며... 德 올림 -

 

*

순회 전도 목사였던

와일글 목사는

집을 비우는 일이 많았다

이것은 그의 아내에게

외로움과 불안의 요인이 되었다.

 

사랑하는 아내가 떠난 뒤

와이글 목사는 순식간에

좌절 속에 빠져 들었다.

그는 목회 활동에서

손을 떼었을 뿐만 아니라

자살까지 생각하게 되었다.

 

어느날, 그가 절벽아래로

몸을 던지려는 순간 마음 속에

하나님의 임재를 강렬하게 느꼈다.

위의 순간에 

하나님을 새롭게 체험하고,

좌절의 늪에서 빠져 나올 수 있었다.

이런 극적인 체험 후에 지은 것이

이 찬송이다.

 

<한영해설찬송 편찬책임/이국진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