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주 예수 이름 소리 높여(War of the Soul)/Tr.by John T.Underwood

샬롬이 2020. 7. 12. 10:00

주 예수 이름 소리 높여

(War of the Soul)

(엡 6:12)

 

/Tr. by John T. Underwood,1988

/Anonymous

 

1

주 예수 이름 소리 높여

찬송 드리니

그 거룩하고 크신 영광

널리 퍼지네

 

(후렴)

나의 영혼 싸울 때

나의 영혼 싸울 때

주 나의 대장 되시사

나를 인도합소서

 

2

큰 죄에 빠져 종된 백성

놓아 주시고

그 영광 나라 백성 되게

하여 줍소서

 

3

내 영의 원수 이길 힘을

누가 주시랴

그 악한 마귀 정복한 이

구주 예수라

 

4

내 사망 고통 면해주사

 새 사람 되고

새 힘을 주사 승리 생활 

하게 합소서

 

아멘

할렐루야!

 

거룩한 성일을 통해 

세상살이에 고달픈 우리들의 영혼이

주의 말씀으로 위로받고 평안함을 누리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하루 하루가 힘들고 괴로운 인생길에

홀로 무거운 짐을 지고 가는 자들에게

오늘도 피난처이신 주님께서는

불쌍히 여기사 애타게 부르신답니다.

"하나님은

나를 영접하시리니

이러므로 내 영혼을

음부의 권세에서 

구속하시리로다(셀라)

(시편 49:15).

 

사랑하는 님들 이여!

한달전, 화명 장미공원의 산책을 마치고

집으로 가던 중에 커다란 비파나무에

오롱조롱 달린 진홍색 열매를 보았어요.

마침 오늘의 찬송가를 듣고 있는 중이어서

푸른 하늘의 구름과 십자가를 배경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동영상을 남겼어요!

"와우! 비파열매가

동글동글 많이도 달렸네!"

"우리의 삶도 비파나무처럼

주께 영광 돌릴 수 있길 원해요!"

"내 마음 속의 악과 대적하여

날마다 승리해야겠는데...우짜꼬..."

"주의 말씀의 양식을 섭취하여

청결한 양심으로 생활해야겠지요!"

 

날마다 일어나는 험악한 세상의 소리를 들으면

우리의 영혼은 낙심하며 절망할 수 밖에 없지만....

주 예수께서 대장이 되셔서 우리와 함께 동행하시어

모든 악한 것들을 물리쳐 승리할 수 있을겁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생명의 소중함을 깨달아

모든 죄악을 회개함으로 구원의 길로 

인도되는 역사가 이 땅에 임하시길 원합니다.

육신의 생각보다 영혼이 잘 되는

축복을 받기를 함께 간구합시다!

인생의 마지막 순간까지

주와 동행하여 승리하시옵길....

임마누엘!!!

샬~~~~~~~~~~~~~~~~~~~롬!!!^^*

 

"큰 죄에 빠져 종된 백성 놓아 주시고

그 영광 나라 백성 되게 하여 줍소서

나의 영혼 싸울 때 나의 영혼 싸울 때

주 나의 대장 되시사 나를 인도합소서"(2절)

 

어느 곳이나 장맛비가 내려 피해가 없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여 안전에 유의 합시다!

 

 

- 영육이 강건하시길 원하며...덕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