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예수는 나의 힘이요(Jesus is All the World to Me)/W.L.Thompson

샬롬이 2020. 6. 28. 10:20

예수는 나의 힘이요

(Jesus is All rhe World to Me)

(엡 1:7)

 

/W. L. Thompson, 1904

/W. L. Thompson, 1904

 

1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생명 되시니

구주 예수 떠나가면 죄중에 빠지리

눈물이 앞을 가리고 내 맘에 근심 쌓일 때

위로하고 힘주실 이 주 예수

 

2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친구 되시니

그 은혜를 간구하면 풍성히 받으리

햇빛과 비를 주시니 추수할 곡식 많도다

귀한 열매 주시는 이 주 예수

 

3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기쁨 되시니

그 명령을 준행하여 늘 충성하겠네

주야로 보호하시며 바른 길 가게 하시니

의지하고 따라갈 이 주 예수

 

4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소망 되시니

이 세상을 떠나갈 때 곧 영생 얻으리

한없는 복을 주시고 영원한 기쁨 주시니

나의 생명 나의 기쁨 주 예수

할렐루야!

거룩한 성일을 맞이하여

하나님의 말씀의 은혜와 축복이

어렵고 고통가운데 있는 모든 이들에게

함께 하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얼마전에 길을 지나가는데

자투리땅에서 자라 셀 수 없이 많은

살구나무 열매가 달린 것을 보았어요.

새콤달콤한 살구의 맛이 입에 감돌기도 했어요.

한 알의 씨앗이 땅에 섞음으로 많은 열매를 거둔다는

자연의 법칙을 더욱 알 수 있었답니다.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 

죽지 아니하면 한 알 그대로 있고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느니라"

(요한복음 12:24)

위의 말씀 가운데 죽는다는 것

세상의 엄청난 불의를 모면하기 위해

소중한 생명을 함부로 버린다는 뜻은

결코 아닐 것입니다.

올바른 품격과 사명으로 사회에 도구로

사용되어 많은 희생적인 영향을 끼쳐 

아름다운 열매를 맺는 것을 말하겠지요.

 

국가의 모든 일에도 희생이 따르지 않으면

결코 해결할 수가 없는 불가항력적인 것이며

더 이상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가 없겠지요.

사람이 아무리 힘을 쓸지라도

삼위일체되신 생명의 주인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강권적인 도움없이는

살아날 수도 없고 소망을 얻을 수가 없을 것입니다.

힘이 없고 연약한 우리들을 택하여 

주의 봉사자로서 쓰임을 받아

더욱 많은 사랑의 열매를 맺기를 원하십니다.

고통과 슬픔이 있는 자들에게 위로를...

억압받고 학대받는 자들에게 자유를...

불의한 곳마다 정직함을 주시사

진심으로 회개하는 자들이 되어

모범된 일꾼들로서 나라와 사회에

유익한 존재가 되길 바랄 것입니다.

 

사랑하는 님들 이여!

날씨가 점점 무더워지니 우리들의 식생활이

철저한 위생 개념이 없으면 나쁜 병균들은

그 틈을 타서 침범하여 괴롭히기도 하지요.

특히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도록

더욱 깨끗한 식재료들로 음식을 만들어

섭취하도록 주의해야 하겠지요.

어른들의 잘못으로 아이들이 평생 안고

살아갈 상처를 주어서는 안될 것이예요.

보다 깨끗한 환경 속에서 밝게 자라나길 바라며

하나님의 말씀으로 지혜를 얻어

삶이 더욱 풍성해지길 바라고 소원해요.

 

우리의 생명과 힘이시며 소망이되시는

예수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는다는

확실한 믿음으로 감사드리며

세상을 이겨나가기로 합시다!

계속적으로 무덥지만 나쁜 생활습관을 고쳐서

면역력이 떨어지 않도록 유의하시며

주의 말씀의 시원한 생수로 날마다

주 안에서 영육간에 강건하시길.....

임마누엘!!!

샬~~~~~~~~~~~~~~~~~~~~~~~~~~롬!!!^^*  

"주께서 내게 응답하시고

나의 구원이 되셨으니

내가 주께 감사하리이다"

(시편 117:21)

 

- 생명과 소망이 되신

예수 그리스도를 바라보며....덕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