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나의 갈 길 다 가도록(All the Way My Saviour Leads Me/F.J.Crosby

샬롬이 2020. 7. 19. 10:17

 

나의 갈 길 다 가도록

(All the Way My Saviour Leads Me)

(딤후 4:7)

 

/F. J. Crosby, 1875

/R. Lowry, 1875

 

1

나의 갈 길 다 가도록 예수 인도하시니

내 주 안에 있는 긍휼 어찌 의심하리요

믿음으로 사는 자는 하늘 위로 받겠네

무슨 일을 만나든지 만사형통하리라

무슨 일을 만나든지 만사형통하리라

 

2

나의 갈 길 다 가도록 예수 인도하시니

어려운 일 당한 때도 족한 은혜 주시네

나는 심히 고단하고 영혼 매우 갈하나

나의 앞에 반석에서 샘물 나게 하시네

나의 앞에 반석에서 샘물 나게 하시네

 

3

나의 갈 길 다 가도록 예수 인도하시니

그의 사랑 어찌 큰지 말로 할 수 없도다

성령 감화 받은 영혼 하늘나라 갈 때에

영영 부를 나의 찬송 예수 인도하셨네

영영 부를 나의 찬송 예수 인도하셨네

 

아멘

 

할렐루야!

성일을 통하여 하나님의 말씀의 은혜가

우리들의 지치고 갈급한 심령에 임하시어

영혼이 소생함을 입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저가 사모하는 영혼을 만족케 하시며

주린 영혼에게 좋은 것으로

채워주심이로다"

(시편 107:9)

 

폭우로 강가의 오리가족들이 먹거리가 부족한지

수초사이로 이리저리 몰려 다니고 있었어요.

세찬 물결이 무섭게 내려가는 강물을 건너가는

엄마오리와 아홉마리 아기오리들의 모습은

그야말로 담대한 용기가 넘쳐나 보였답니다.

또한 그곳엔 아기오리 한마리를 데리고 다니며

어디를 가나 눈을 떼지않고 사랑과 관심으로

보살펴 주는 엄마오리의 모습도 보여

너무나 감동이 되었어요!

"오리 가족들아!

힘겹고 어려운 환경에서도

굴하지 않고 이겨나가는 모습에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

언제나 생명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함께 찬송하자구나!"

 

사랑하는 님들 이여!

고달프고 괴로운 인생길을 걸어가면서

언제, 어느때,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없다가

절박한 순간이 우리앞에 놓이기도 하지요.

무엇을 어떻게 해결할지 몰라하며

절망 가운데 있을지라도 자신을 포기하지말고

전능하신 하나님께 간구하여 마음에 있는

근심과 걱정을 몰아내어야 할 것입니다.

인내함과 형통함을 주시는 말씀의 언약을 믿고

믿음에 굳게 서서 모든 생명을 사랑하며

맡은 책임을 완수할 수 있으시길 바랍니다.

인생을 불쌍히 여기시며 긍휼히 여기시는

하나님의 사랑은 언제나 우리와 함께

나그네 길을 동행하여 주실 줄 믿습니다.

코로나19 속에서도 항상 영육이 강건하시어

어려움에 처한 나라와 가정들을 위해

함께 간절히 기도드립시다!

임마누엘!!!

샬~~~~~~~~~~~~~~~~~~롬!!!^^*

 

"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으리요

환난이나 곤고나 핍박이나

기근이나 적신이나 위험이나 칼이랴"

(로마서 8:35)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 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로마서 12:2)

 

- 우리를 향하신 주의 사랑을 생각하며...덕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