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예수는 나의 힘이요(Jesus is All the World to Me)/W. L Thompson

샬롬이 2018. 11. 25. 10:22

 

 

 

예수는 나의 힘이요

(Jesus is All the World to Me)

(엡 1:7)

 

 

/W. L. Thompson, 1904

/W. L. Thompson, 1904

 

 

1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생명 되시니

구주 예수 떠나가면

죄중에 빠지리

눈물이 앞을 가리고

내 맘에 근심 쌓일 때

위로하고 힘주실 이 주 예수

 

2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친구 되시니

그 은혜를 간구하면

풍성히 받으리

햇빛과 비를 주시니

추수할 곡식 많도다

귀한 열매 주시는 이 주 예

 

3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기쁨 되시니

그 명령을 준행하여

늘 충성하겠네

주야로 보호하시며

바른 길 가게 하시니

의지하고 따라갈 이 주 예

 

4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소망 되시니

이 세상을 떠나갈 때

곧 영생 얻으리

한없는 복을 주시고

영원한 기쁨 주시니

나의 생명 나의 기쁨 주 예수

 

 

 

할렐루야!!!

 

성일 아침에는 

 한치의 앞을 분간하지 못할 정도로

안개가 자욱했어요.

그러나 햇살이 비취더니 잠깐뿐인

인생 여정의 마감처럼 여운도 없이

금방 어디론가 사라지고 말았지요.

 

서울과 산간지방에 첫눈이 내렸선지

손도 시리고 발도 시리웠어요.

나무들은 열매을 아낌없이 다 내어 주고

잎까지 스산한 바람의 장난에

몸서리치며 날려 보내기도 했어요.

 

가을의 끝자락에 보이는 모든 것들이

슬픔과 애통함으로 마음 한구석을 

점령하여 안타깝고 괴로울지라도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들의 연약한 마음에 찾아와 주셔서

위로하시며 붙들어 주실 것입니다.

 

-성일이 지난 날에 -

 

사랑하는 님들 이여!!!

세상살이가 힘들고 괴로울 때가 많습니까?

우리의 생명이 되시고 힘이되신

주님을 의지하시어 소망을 가지시길 바래요.

인생의 갈 방향을 잡지 못하고

방황하는 영혼들을 주님께서는

그의 자녀로 삼으셔서 구원의 길로

인도하여 주실 것입니다.

 

자연을 통해 주시는

주의 은혜를 늘 감사드리며

주 안에서 항상 기쁨이 넘치는

풍성한 열매가 맺히길 모두 함께

두 손 모아 기도드리며

찬송으로 새로운 힘을 내어보기로 해요!

항상 영육간에 강건하시길...

임마누엘!!!

샬~~~~~~~~~~~~~~~~~롬!!^^*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소망 되시니

이 세상을 떠나갈 때

곧 영생 얻으리

한없는 복을 주시고

영원한 기쁨 주시니

나의 생명 나의 기쁨

주 예수"(4절)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를 사랑하나이다"

(시편 18:1)

 

 

- 생명과 소망이 되신 주 안에서

승리하는 삶이 되길 원하며...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