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만남의 시간

고난에 맞서는 삶/찰스 스펄전

샬롬이 2017. 6. 13. 08:17






고난에 맞서는 삶



"그러므로 내가 그리스도를 위하여

약한 것들과 능욕과 궁핍과

박해와 곤고를 기뻐하노니

이는 내가 약한 그때에 강함이라"

Thae is why, for Christ's sake,

I delinght in weaknesses, in insults,

in hardships, in persecuties.

For when I am weak,

then I am strong.




고난이 없기를 구하지 마십시오,

안일함을 구하지 마십시오.

바울의 말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므로 내가 그리스도를 위하여

약한 것들과 능욕과 긍핍과

박해와 곤고를 기뻐하노니

이는 내가 약한 그때에 강함이라"


만약 하나님께

지금의 고난에서 구원해 달라고

세 번 말씀을 드렸다면(고후12:8),

이제는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십시오.

"이제 그만 구해라.

내 은혜가 네게 족하다."


내가 가난한 것, 병든 것이

주님의 뜻이라면,

주님의 은혜가 족한 줄 알기에

만족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사람들이 박해하고 배신해도

주님께서 나를 지켜 주신다는

확신을 가지고

기쁘게 참을 수 있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바울의 간구에

이런 응답을 주셨습니다.


"이 어려움에서

벗어나게 해 달라고 하지 마라.

그것이 내 은총을

더 잘 누릴 수 있게 만들 것이다.

그것으로 족하다"


바울처럼 이 말씀에서

큰 위로를 얻으십시오.




- 365/찰스 스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