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만남의 시간

주님은 나의 기업/찰스 스펄전

샬롬이 2017. 5. 12. 15:39







주님은 나의 기업



(애 3:24)


"내 심령에 이르기를

여호와는 나의 기업이시니

그러므로 내가 그를

바라리라 하도다"

I Say mysclf.

"The LORD is my portion;

therefore I will wall for him."




무엇이 하나님의 존재를 흔들겠습니까?

누가 하나님의 목적에 반대하겠습니까?

무엇이 하나님의 능력을 악화시키겠습니까?

무엇이 하나님의 눈을 어둡게 하겠습니까?

무엇이 하나님의 사랑을 식게 만들겠습니까?

무엇이 하나님의 판단의 지혜를 빼앗겠습니까?


하나님께서는 자신의 마음을

이렇게 나타내셨습니다.

"내가 결코 너희를 버리지 아니하고

너희를 떠나지 아니 하리라"(히 13:5).


끔직한 일을 당했더라도

하늘에 아버지가 계십니다.

비록 재물을 잃을지라도, 땅을 잃을지라도

하나님을 잃지는 않습니다.

최악의 상황에서 일시적으로

하나님께 버림 받은 것처럼 느껴질지라도

하나님을 잃은 것은 아닙니다.


주님은 우리의 기업이십니다.

세상의 그무엇도 하나님으로부터

우리를 떼어 놓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살아 계십니다.

지금도 다스리고 계십니다.

죽음에 이를 때까지

우리를 인도해 주십니다.



- 365/찰스 스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