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만남의 시간

나의 방패 되시는 주님/찰스 스펄전

샬롬이 2017. 5. 11. 06:14





나의 방패 되시는 주님



(창15:1)


"두려워하지 말라

나는 네 방패요

너의 지극히 큰 상급이니라"

Do not be afraid, Abram.

I am you shield,

your very great reward.




하나님께서 환상 중에

아브람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아브람이조카 롯과

헤어진 이후의 일입니다.

롯은 좋아 보이는, 물이 넉넉한

요단 들판을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아브라함은 하나님의 나라와

의로우심을 바라보았습니다.

하나님이 오셔서 그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네 조카 롯은 눈에 보이는 것을 믿고

눈앞의 이익을 택했다.

아브람아, 두려워하지 마라.

내가 너의 방패가 되고

너에게 큰 상을 주겠다.

너는 좋은 땅을 선택했다.

아무도 네 땅을 빼앗아 가지 못한다.

걱정하지 마라."


아브람은 이렇게 화답했을 것입니다.

"여호와는 나의 산업과

나의 잔의 소득이시니

나의 분깃을 지키시나이다

내게 줄로 재어 준 구역은

아름다운 곳에 있음이여

나의 기업이 실로 아름답도다"

(시 16:5~6).


무슨일을 당하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어려운 일을 당할 때

주님이 우리의 요새요

피난처가 되십니다(시 59:16).


주님의 능력이 우리를 보호합니다.

주님이 우리의 방패이시고,

지극히 큰 상급이십니다.




- 365/찰스 스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