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습작<글>

*사랑과의 만남은, 위로와 평안이어라~~ <동영상및 사진>/작은천사

샬롬이 2017. 2. 8. 13:00







사랑과의 만남은,

위로평안이어라!

<동영상및 사진>





봄을 재촉하는 겨울의 끝자락은

강물에서 첨벙이는 청둥오리들에게

사랑을 나누는 시간이기도 했어요.

어디로 가나 한눈 팔지 않고

짝꿍과 함께하는 모습은

너무나 행복해 보였어요.

"니는 참말로 나를 사랑하냐?"

"암요! 아무도 안 따라갈거유!"^O^


고가다리에 칠해진 초록빛깔이

강물에 반영되어 머리가 청록색인 청둥오리

숫컷의 구애작전은 황홀한 분위기에 성공!

짝꿍을 향해 계속 고개를 끄덕이며

미래를 향한 줄기찬 약속을 하여

둘이서 마주보며 결국 큰절을 올렸다네요.

"아이구야! 이제사 붙들어 맸네!"

"잡았다고 맘대로 하지 마소.. 마!"^O^


청둥오리들의 만남은 부부로 승화되어

기쁠 때나, 슬플 때나,

괴로울 때나, 아플지라도

푸근한 사랑으로 늘 함께 하겠지요.

풍랑 속에서도 곡예로 고기잡이하여

푸른 강물 위에서 새끼들을 키우며

"할렐루야! 만남을 축복해 주셔서

감사! 감사! 감사해요!"^O^


랜즈를 돌리던 나그네도 그들과 함께

창조주 하나님께 감사했어요!

풍랑 많은 이 세상에서

사랑과의 만남을 통해

부부가 되게 하시고, 외롭지 않게 하셔서

서로에게 위로와 평안을 줄 수 있는

동반자가 되게 하심을  감사했어요!

 "하나님의 섭리는 최고의 선물이예요!"^O^



"사람을 사랑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예술은 없다"

-빈센트 반 고흐(Vincent van Gogh) -




- 청둥오리들의 사랑 보며

<만남>의 노래를 담아서...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