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만남의 시간

주님의 특별한 소유/찰스 스펄전

샬롬이 2016. 2. 12. 15:24

 

 

 

 

 

주님의 특별한 소유

 

 

 

(말 3:17)

 

만군의 여호와가 이르노라

나는 내가 정한 날에 그들을

나의 특별한 소유로 삼을 것이요

또 사람이 자기를 섬기는 아들을

아낌같이 내가 그들을 아끼리니.

"They will be mine."

 says the LORD Almighty,

"in the day when I make up my treasured possession.

I will spare them. just as in compassion a man

spares his who serves him."

 

 

목자가 양을 지킨다고 할 때

'지킨다'는 말의 의미는 심오합니다.

먹이고, 모든 위험으로부터 보호해 주고,

필요한 모든 것을 마련해 준다는 뜻입니다.

위대한 목자이신 예수님께서는

큰 능력으로 하나님의 양을 지키십니다.

 

예수님께서는 왕이 보석을 지키듯

우리를 지키십니다.

왕은 보석을 절대로 잃어버리지 않도록

만반의 조치를 취합니다.

안전한 금고에 넣어 두고

신임하는 종에게 지키게 합니다.

예수님께서도 자기 백성을

그렇게 지키십니다.

 

주님께서는 우리를 위해

 더할 수 없는 값을 치르셨습니다.

주님께서는 능력의 금고에 우리를 감춰 두고

주님의 모든 지혜와 능력으로

보호하십니다.

우리는 주님의 보석입니다.

주님의 특별한 소유입니다.

"나는 내가 정한 날에

그들을 나의 특별한 소유로 삼을 것이라."

 

 

- 365/ 찰스 스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