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만남의 시간

가난하거나 부하거나/찰스 스펄전

샬롬이 2015. 11. 30. 15:15

 

 

 

 

 

가난하거나 부하거나

 

 

(잠 30:9)

 

혹 내가 배불러서 하나님을 모른다

여호와가 누구냐 할까 하오며

혹 내가 가난하여 도둑질하고

내 하나님의 이름을 욕되게 할까

두려워함이니이다.

Otherwose, I may have too mudh

and disown you and say

"Who is the LORD"

Or I may become poor and steal,

and so dishonor the name of my God.

 

 

 

어려움이 닥쳐옵니다. 일이 잘못되어 갑니다.

근사한 집을 포기하고 작은 집으로 옮겨야 합니다.

씀씀이도 줄어야 합니다 수입이 많이 줄어

가족을 어떻게 부양해야 할지 막막하기만 합니다.

그럴 땐 기도하십시오.

"나를 붙들어 살게 하시고

내 소망이 부끄럽지 않게 하소서

나를 붙드소서 그리하시면

내가 구원을 얻고 주의 율례들에

항상 주의하리이다"(시 119:113~117).

 

아굴의 잠언을 따라하십시오.

"나를 가난하게도 마옵시고

부하게도 마옵시고

오직 필요한 양식으로 나를 먹이시옵소서

혹 내가 배불러서 하나님을 모른다

여호와가 누구냐 할까 하오며

혹 내가 가난하여 도둑질하고

내 하나님의 이름을 욕되게 할까

두려워함이니이다"(잠 30:8~9).

부유할 때 가까이 계셨던 하나님께서

가난해졌다고 멀리 가시겠습니까?

 

 

- 365/찰스 스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