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글 속의 글

*이사야 12:1~6

샬롬이 2015. 7. 4. 08:26

 

     2015 광주 유니버시아드 대회를

축하해요!!!

'창조의 빛, 미래의 빛'

온 세계에 발휘하시길 바라며....

 

세계의 젊은이들 이여!

그대들의 뛰는 심장과 젊음의 기상으로

대한민국의 빛고을 광주에서

마음껏 그 꿈을 이루소서!

 

미래의 빛인 젊은이들 이여!

최고의 힘이 발휘되어 미래를 향해

달려가는 굳건한 꿈의 발판이 되어 

창조의 힘을 기르소서!

 

꿈을 꾸는 젊은이들 이여!

전쟁과 고통이 없는 지구촌이 되게

서로 사랑으로 손잡고 지구를 살리며

때가 오기 전에 창조주를 기억하소서!

 

- 2015 .7.4. 아침에 -

 

 

 

 

 

 

이사야 12:1~6

 

 

1

 

그날에

네가 말하기를

여호와여 주(主)께서 전에는

내게 노(怒)하셨사오나

이제는 그 노(怒)가 쉬었고

또 나를 안위(安慰)하시오니

내가 주께 감사(感謝)하겠나이다

할 것이니라

 

2

 

보라

 하나님은 나의 구원이시라

내가 의뢰하고 두려움이 없으리니

주 여호와는

나의 힘이시며 나의 노래시며

나의 구원이심이라

 

3

 

그러므로

너희가

 기쁨으로

구원의 우물들에서

 물을 길으리로다

 

4

 

그날에

너희가 또 말하기를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 이름을 부르며 그 행하심을

만국 중에 선포(宣布)하며

그 이름이 높다 하라

 

5

 

여호와를 찬송할 것은

극히 아름다운 일을 하셨음이니

온 세계(世界)에 알게 할찌어다

 

6

 

시온의 거민(居民)들아

소리 높여 부르라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자(者)가

너희 중(中)에 크심이니라

할 것이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