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감동의 영상

브라질 월드컵 16강을 향한 응원을 보내며

샬롬이 2014. 6. 22. 22:31

 

 

브라질 월드컵 16강을 향한

태극전사들께 응원을 보내며...

 

                        

                       

                     

                    

            

   

 

 

"보라 하나님은

나의 구원이시라

내가 의뢰하고 두려움이 없으리니

주 여호와는

나의 힘이시며

나의 노래시며

나의 구원이심이라"

(이사야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