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감동의 글

위대한 지도자의 방법/프랭크 티볼트

샬롬이 2013. 1. 3. 14:04

 

 

 

 

 

>>>위대한 지도자의 방법

 

 

 

/프랭크 티볼트

 

 

 

  매일 아침마다 수천 명의 성공한 사장이나 판매원이나 연설가들이

거울 앞에서 하루를 최고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자신을 격려한다.

이런 격려의 효과가 오래 지속되지 않는다는 점을 알기 때문에,

그들은 한번이 아니라 하루에 두 번씩 그 과정을 되풀이한다.

하루를 게을리 하면 결과가 그들의 게으름을 곧바로 지적해 준다.

 

  당신도 이런 성공한 군단에 소속될 수 있다.

적어도 하루에 한번씩 - 두 번이면 더 좋다.

아침저녁으로 - 자신에게 큰 소리로 말해 보라.

당신에게 강한 영향력을 미치는 것으로,

당신을 일깨우고 나아가서

불가능한 일까지 해내고 싶게 만드는 것으로 선택하라.

그 내용을 강하고 열렬한 문장으로 적어라. 조금쯤 과장해도 좋다.

  그것들을 현재 시제로 적어라.

이미 당신이 원하는 것을 손에 넣은 것처럼.

그리고 그 말을 입 밖으로 내뱉으면서 그것이 이루어지는 장면을 또렷하게 상상하라.

  당신이 자신만의 자기 암시 목록을 만들 때까지,

우선 나의 제자들이 가장 선호했던 문장들을 제시하고자 한다.

 

>>> 나는 확신한다

 

  나는 위대하다, 행복하다, 나는 성공한다, 잘 된다,

나는 부자다, 나는 무한한 에너지를 지니고 있다.

신선한 공기, 편안한 잠, 건강한 음식, 규칙적인 운동, 위대한 생각,

고상한 열망, 친절한 행동, 선의, 인생의 가치 있는 목표,

이 모든 것들이 나를 행복하고 열성적이고 성공적으로 유지시켜 준다.

 

  나는 모든 일을 제때에 할 것이다. 미루지 않을 것이다.

인생의 시계가 단 한 번밖에 감기지 않으며,

그 시계 바늘이 멈추는 시기를 알지 못하기 때문에

나는 오늘 의지력으로 해야 할 그 일을 할 것이다.

내일까지 기다리지 않을 것이다.

그때는 나의 손이 움직이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 <휘티어(Whittier), 미국의 시인> -

 

오늘을 헛되이 잃어버리면, 내일 또한 똑같아지리라.

다음날은 더 공허하리라.

우유부단함은 지연으로 이어지고,

하루하루가 잃어버린 날들을 애도하며 사라지리라.

그대는 성실한가, 지금 그대가 할 수 있는 일을 하라.

생각할 수 있는 그것을 시작하라.

시작은 천재이니, 힘과 마력을 지녔어라.

한 걸음을 내딛으면 영혼이 뜨거워진다, 시작하라

그럼 그 일을 완성하리라.

언제나 가장 어려운 일은 시작이니,

시작은 반을 행한 것보다 나으리라  -<괴테>-

 

나는 오늘을 환영한다, 그것이 생명, 인생의 정수이니.

그 짧은 시간 속에 내 존재의 모든 가능성이 놓여 있구나.

성장의 축복, 행복의 영광, 모험의 찬란함까지.

제대로 산 오늘은, 모든 어제를 행복의 꿈으로 만든다.

모든 내일을 기쁨과 희망의 상상으로 만든다.

그러므로 이 날을 잘 보아라. - <산스크리트(Sanskri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