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예수는 나의 힘이요(Jesus is All the World to Me)/W. L. Thompson

샬롬이 2023. 6. 11. 08:36

예수는 나의 힘이요

(Jesus is All the World to Me)

(엡 1:7)

 

/W. L. Thompson, 1904

/W. L. Thompson, 1904

1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생명 되시니

구주 예수 떠나가면

죄중에 빠지리

눈물이 앞을 가리고

내 맘에 근심 쌓일 때

위로하고 힘주실 주 예수

2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친구되시니

그 은혜를 간구할 때

풍성히 받으리

햇빛과 비를 주시니

추수할 곡식 많도다

귀한 열매 주시는 이 주 예수

3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기쁨 되시니

그 명령을 준행하여

늘 충성하겠네

주야로 보호하시며

바른 길 가게 하시니

의지하고 따라갈 이 주 예수

4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소망 되시니

이 세상을 떠나갈 때

곧 영생 얻으리

한없는 복을 주시고

영원한 기쁨 주시니

나의 생명 나의 기쁨 주 예수

 

할렐루야!!!

거룩한 성일을 통해 

우리의 고통스럽고 상처입은 마음들이

주의 말씀을 받아 크나큰 힘이 되시며

눈물이 변하여 기쁨이 충만하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세상의 망령된 소리는 영적으로

도움이 되지 않고 마음을 괴롭히며

낙심할 수 밖에 없지만....

친구되신 예수님의 음성은 날마다

마음에 위로가 되시어 평안케 하신답니다.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망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하여 하는고

너는 하나님을 바라라

그 얼굴의 도우심을 인하여

내가 오히려 찬송하리로다"

(시편 42:5)

 

사랑하는 님들 이여!

이른 봄에 꽃들이 피었던 살구나무에서

많은 열매들이 달린 것을 보았어요.

창조주 하나님의 솜씨가

얼마나 놀랍고 신기한지

감사함이 넘쳤답니다! 할렐루야!

우리의 생명을 지켜주시는 주께서

이세상 살아갈동안 늘 함께 하셔서

소망을 주시고 승리하게 하실 줄

확실히 믿습니다!

 

"내가 기도하노라

너희 사랑을 지식과 모든 총명으로

점점 더 풍성하게 하사

너희로 지극히 선한 것을 분별하며

또 진실하여 허물 없이

그리스도의 날까지 이르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의의 열매가 가득하여

하나님의 영광과 찬송이 되게 

하시기를 구하노라"

(빌립보서 1:9-11)

 

한주간도 성령의 열매들이

국가와 가정마다 풍성하게 맺히소서!

임마누엘!!!

샬~~~~~~~~~~~~~~~~~~~~롬!!!^^*

 

- 승리를 위해 달음질하시는

모든 분들께 주의 사랑과 능력이

항상 함께 하시길 원하며...

 

 

*

이 찬송은 

W. L. 톰슨이

작시와 작곡을 했다.

오하이오의 음유 시인으로

일컬어졌던 그는 1904년 자신이 편집한

<20세기 찬송가>에 자작 찬송을 포함시켜

세상에 빛을 보게 했다.

 

그는 1891년

엘리자벳 존슨 양과 오하이오의

이스크리버플에서 결혼했는데

그녀의 이름인 엘리자벳을 

곡명으로 했다.

 

독일찬송가 318장

'예수가 우리를 부르는 소리'도

작시 . 작곡했는데 자신의 이름으로

곡명을 정하기도 했다.

 

 이 찬송은

신자들이 삶 가운데서

주님을 인정하고 사랑하면서

그분과 모든 것을 맡기는 심정을

노래하고 있다.

 

이러한 삶의 모습은

그리스도의 대속의 은혜를

덧입은 자들에게만 나타난다.

 

<한영해설찬송 편찬책임/이국진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