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Blessed Assurance, Jesus is Mine)/F. J. Crosby

샬롬이 2023. 3. 26. 08:29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

(Blessed Assurance, Jesus is Mine)

(갈 2:20)

 

/F. J. Crosby, 1873

/P. P. Knapp, 1873

1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

성령과 피로써 거듭나니

이 세상에서 내 영혼이

하늘의 영광 누리도다

(후렴)

이것이 나의 간증이요

이것이 나의 찬송일세

나 사는 동안 끊임없이

구주를 찬송하리로다

2

온전히 주께 맡긴 내 영

사랑의 음성을 듣는 중에

천사들 왕래하는 것과

하늘의 영광 보리로다

3

주 안에 기쁨 누리므로

마음의 풍랑이 잔잔하니

세상과 나는 간 곳 없고

구속한 주만 보이도다

 

아멘

 

할렐루야!!!

 

거룩한 성일을 맞아

하나님께 예배드리며 말씀과 찬양으로

우리의 영혼이 만족함을 누릴 수가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것이 변할지라도

언제나 주님께서는 우리를 사랑하신다는

약속의 말씀에 감사함이 넘친답니다.

사순절 기간, 죄악에 빠진 우리를 위해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 달려

고통을 당하시고 사흘만에 부활하신

사실을 성경을 통해 알 수가 있어요.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구원을 받을 수 있으므로

하루 속히 주께로 돌아오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믿음이 없이는

기쁘시게 못하나니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는

반드시 그가 계신 것과

또한 그가 자기를 찾는 자들에게

상(賞) 주시는 이심을

믿어야 할지니라"

(히브리서 11:6)

 

사랑하는 님들 이여!

곳곳마다 봄꽃들이 개화되어

축제가 한창이기도 합니다.

누구든지 아름다운 꽃들을 보면 저절로

감탄사가 나와 기분이 좋아지기도 해요.

꽃들의 시간은 너무 짧아서 금방 바람따라

낙화되어 버리는 것이 안타까울 뿐이지요.

생명의 뿌리가 살아 있는 한 다시금

곱게 피어날 것을 기다릴 것입니다.

우리의 마음 속에도

항상 주님께서 임재하시어

영혼이 만족함을 누릴 수 있도록

믿음의 뿌리를 견고하게 합시다!

한 주간도 주의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시옵길...

임마누엘!!!

샬~~~~~~~~~~~~~~~~~~~~~~~롬!!!^^*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내 속에 있는 것들아

다 그 성호를 송축하라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며

그 모든 은택을 잊지 말지어다"

(시편 103:1-2)

-  주를 믿고 구원을 받아

마음에 기쁨과 평안함을

누리시길 원하며... 德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