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내 구주 예수를 더욱 사랑(More Love to Thee, O Christ)/E. P. Prentiss

샬롬이 2021. 2. 28. 07:48

내 구주 예수를 더욱 사랑

(More Love to Thee, O Christ)

(마 22:37)

 

/ E. P. Prentiss, 1869

/W. H. Doane, 1871

 

 

1

내 구주 예수를 더욱 사랑

엎드려 비는 말 들으소서

내 진정 소원이 내 구주 예수를

더욱 사랑 더욱 사랑

 

2

이 전에 세상 낙 기뻤어도

지금 내 기쁨은 오직 예수

다만 내 비는 말 내 구주 예수를

더욱 사랑 더욱 사랑

 

3

이 세상 떠날 때 찬양하고

숨질 때 하는 말 이것일세

다만 내 비는 말 내 구주 예수를

더욱 사랑 더욱 사랑

 

아멘

 

할렐루야!!!

 

2월의 마지막 성일을 맞아

하나님의 극진하신 사랑과 은혜가

삶의 고통 속에 있는 곳마다

충만하게 내리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로마서 8:28)

 

사랑하는 님들 이여!!!

드디어 코로나19의 전염병이 시작된지

402일만에 기다리던 코로나 백신이 늦게나마

일부 공급되어 첫 접종(2.26)받는 것을 볼 때

너무나 감사할 뿐입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고통 속에 희생된 사람들의

가족들을 생각할 때, 조금만 더 일찍 백신이

개발되었드라면 그들도 살아있었을 텐데..라는

안타까운 마음이 들기도 했답니다.

지금도 백신을 맞는 그룹도 있지만

확진자들이 계속 늘어나니 각별히 조심하지 않으면

빠른 일상생활을 찾기가 어려워질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이제부터

더럽고 추한 마음들을 주님앞에 내어놓고

죄사함을 받아 생명의 말씀대로 준행하여

더욱 하나님의 사랑에 보답하는

믿음의 용사들이 되시기로 합시다!

날마다 생명과 소망이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형상을 닮아가는

복된 삶의 현장이 되시길 ....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를 사랑하나이다

여호와는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요새시요 

나를 건지시는 자시요

나의 하나님이시요

나의 피할 바위시요

나의 방패시요

나의 구원의 뿔이시요

나의 산성이시로다"

(시편 18:1-2)

 

꽃샘바람이 부는 환절기에

온가족들의 영육이 강건하소서!

임마누엘!!!

샬~~~~~~~~~~~~~~~~~~~롬!!!^^*

 

 

- 도심 속의 동백꽃들과 농촌의 매화꽃들도

삼월이 오는 길목에서 주의 사랑을

찬양하는 것을 보며...德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