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습작<글>

*그대를 사랑해!

샬롬이 2020. 12. 28. 07:54

<그대를 사랑해>

- Beethoven

(1770-12.17-1827.3.26) 독일, 

 

사랑이여 우리들은 아침에도 저녁에도

서로서로 근심 걱정 나누며 살아왔네

근심 걱정 나눌진대 그 무엇이 두려워

나의 걱정을 그대가 그대가 근심하면

내 사랑 그대여

하나님의 크신 은총 그대에게 내리시라

그대는 나의 생명 나의 온갖 즐거움

그대는 나의 생명 나의 온갖 즐거움

그대는 나의 생명 영원한 내 사랑

 

그대를 사랑해!

 

화명에 위치한 장미공원의 연못이

투명하게 얼기 전, 찍은 영상을 보니

마음에서 저절로 사랑이 솟아난다.

어디서 날아 왔는지 전에 보지 못했던 쇠오리

두 마리가 물구나무서기를 반복하며

부지런히 먹잇감을 찾고 있었다.

물이 차가웠지만 그들은 서로 떨어지지 않고

함께 하루를 시작하고 있는 중이었다.

어디를 가나 따라가며 보조를 맞추는 것이

사랑스럽고 너무 보기가 좋았다.

이처럼 사랑은 변함없이 서로 이끌어주며

어려운 세상을 헤쳐나가는 것이 아닐까 싶다.

 

"사람은

누구 할 것 없이

자신만의 짐을 지니고 살아간다.

그러나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지 않고는

살아갈 수 없다.

따라서 우리는 위로와 충고로

다른 사람을 도와주어야 한다"

- 톨스토이(Tolstoy,1828-1910)

러시아 소설가, <부활> <전쟁과 평화>

<안나 카레니나><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아내는 물끄러미 오리들의 힘찬 자맥질을 보면서

사랑하는 남편과 함께 살아온 날들을 생각하며

풍파 많은 세상에서 오늘날까지 생명을 허락하시고

가정을 지켜주신 하나님의 축복에 감사드렸다.

그리고 베토벤 작곡의 '그대를 사랑해'담아

지난 날들의 희로애락을 떠올려 보니

어떠한 어려운 상황에서도 사랑의 힘은

모든 것을 극복할 수 있음을 알았다.

 

"당신과의 만남은

신의 축복이다.

수십 억, 수 백 년의 우주 시간 속에

바로 지금, 무한한 우주 속의 같은 은하계,

같은 태양계, 같은 행성, 같은 나라,

그리고 같은 장소에서 당신을

만난 것은 1조에 1조

배를 곱하고 다시

10억을 곱할

확률보다도 작은 우연이므로."

- 칼 세이건(Carl Sagan,1934-1996)

미국 천문학자, 작가, <코스모스><혜성>-

 

오늘날 코로나19의 병마가 극심하고

우리들 앞에 펼쳐질 불확실한 미래가 놓여 있지만,

크신 하나님의 사랑은 영원토록 변함없이

고통과 슬픔의 문제들을 해결하여 치유하시며

회복시켜 주실 것을 믿어야 하리라.

믿음으로 온갖 고난을 이길 수가 있는

확실한 증거는 아가페 사랑뿐이다.

국가와 사회, 가정들이

거짓 없는 하나님 사랑만이

소망을 안고 살아 갈수 있도록

활력소를 만들 것이리라 생각된다.

 

"사랑엔 거짓이 없나니

악을 미워하고 선에 속하라

형제 사랑하여 서로 우애하고

존경하기를 서로 먼저 하며

부지런하여 게으르지 말고 

열심을 품고 주를 섬기라

소망 중에 즐거워하며 

환난 중에 참으며

기도에 항상 힘쓰며

성도들의 쓸 것을 공급하며

손 대접하기를 힘쓰라"

(로마서 12:9-13)

 

 

- 영원한 사랑의 힘을 느끼며.... 덕 올림 -

'*습작<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년을 보내며....  (0) 2020.12.30
*Love Story~~~  (0) 2020.12.28
*Merry Christmas!  (0) 2020.12.24
*동방박사들의 선택!  (0) 2020.12.22
*얼음판과 같은 마음들  (0) 2020.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