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내가 매일 기쁘게(I'm Rejoicing Night and Day)/H. Buffum

샬롬이 2020. 12. 6. 09:10

내가 매일 기쁘게

(I'm Rejoicing Night and Day)

(요 14:16)

 

/ H. Buffum(1879-1939)

/D. M. Shanks

 

1

내가 매일 기쁘게 순례의 길 행함은

주의 팔이 나를 안보함이요

내가 주의 큰 복을 받는 참된 비결은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후렴)

성령이 계시네

할렐루야 함께 하시네

좁은 길을 걸으며 밤낮 기뻐하는 것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2

전에 죄에 빠져서 평안함이 없을 때

예수 십자가의 공로 힘입어

그 발 아래 엎드려 참된 평화 얻음은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3

나와 동행하시고 모든 염려 아시니

나는 숲의 새와 같이 기쁘다

내가 기쁜 맘으로 주의 뜻을 행함은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4

세상 모든 정욕과 나의 모든 욕망은

십자가에 이미 못을 박았네

어둔 밤이 지나고 무거운 짐 벗으니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할렐루야!!!

 

구주 성탄절이 다가오지만

우리들의 일상은 심각해진 코로나19로 인해

곳곳마다 모든 시간들이 멈춘 상태가 되었지요.

그러나 주와 항상 함께 동행하는

성령의 힘으로 철저하게 준비하여

안전한 공동체의 모임이 되어 한마음으로

경배와 찬양을 드려야 할 것입니다.

"할렐루야

여호와를 경외하며

그 계명을 크게 즐거워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시편 112:1)

먼저 신앙인들의 믿음이 본이 되어

괴로움에 처한 모든 사람들에게

주의 크신 사랑과 따뜻한 위로를

아낌없이 보내드리기로 합시다!

성령의 뜨거운 역사가 발걸음마다

늘 함께 하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사랑하는 님들 이여!

세상을 바라보면 낙심할 수 밖에 없지만

인류를 구원하려 오신 구주 탄생하심을 통하여 

마음에 기쁨이 충만하시길 바래요.

가슴이 답답하고 괴로운 일들이 차고 넘칠지라도 

힘차게 찬송을 부르며 이 모든 상황을 극복하는

믿음의 용사들이 되시길 바래요!

시련을 통하여 진리는 더욱 빛을 발할 것입니다.

언제나 주와 함께 동행하는 삶이 되어

가정마다 평안을 누리시길 기도드립니다.

영육간에 강건하시옵길....

임마누엘!!!

샬~~~~~~~~~~~~~~~~~~~~~~~~롬!!!^^* 

 

"너희는 

유혹의 욕심을 따라

썩어져 가는 구습을 쫓는

옛사람을 벗어버리고

오직 심령으로 새롭게 되어

하나님을 따라 의와 진리의

거룩함으로 지으심을 받은 

새 사람을 입으라"

(에베소서 4:22-24)

 

- 화명의 승리 숲길을 걸으며... 덕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