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주 예수여 은혜를(Heart Longings)/Tr. by John T. Underwood

샬롬이 2019. 7. 21. 10:20

 

 

 

 

주 예수여 은혜를

(Heart Longings)

(시 102:2)

 

 

/Tr. by John T. Underwood, 1988

/Anoymous.

 

 

 

1

주 예수여 은혜를 내려주사

곧 충만케 하옵소서

이 주리고 목마른 나의 맘에

주 성령을 부으소서

 

(후 렴)

주 예수여 충만한 은혜

내 영혼에 부으소서

주 예수만 나의 힘되고

내 만족함 됩니다

 

2

주 예수여 죄에서 풀어주사

날 정결케 하옵소서

이 세상의 유혹이 나의 맘에

틈 못타게 하옵소서

 

3

옛 야곱이 천사와 씨름하던

그 믿음을 주옵소서

이 세상의 물결이 흉흉해도

날 평안케 하옵소서

 

4

주 예수여 완전한 주의 사랑

나 받기를 원합니다

그 사랑이 내 맘에 충만하여

날 기쁘게 하옵소서

 

5

내 마음에 임하신 주의 성령

늘 계실줄 믿습니다

큰 은사를 나에게 부어주사

주 섬기게 하옵소서

 

 

 

할렐루야!!!

 

폭우와 함께 태풍 다나스(DANAS)가

강타하여 농작물들이 물에 잠기고 넘어져

피해가 많아 보였습니다.

도랑물도 콸콸~갈라진 담벽사이로

빗물이 들어가 곧 넘어질 것만 같아

 걱정이 되었어요.

물난리로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께서 함께 하셔서 위로하시며

더 좋은 것으로 채워 주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오늘도 주님께서는

마음이 상한 자들과 억울함을 당한 자들에게

찾아 가셔서 주의 말씀으로 평안을 주시며

더 큰 도움이 되실 줄 믿습니다.

"나의 괴로운 날에

주의 얼굴을 내게 숨기지 마소서

주의 귀를 기울이사

내가 부르짖는 날에 속히

내게 응답하소서"

(시 102:2)

 

 

사랑하는 님들 이여!!!

나라의 경제가 위기에 놓인 것을 볼 때

우리들이 한마음으로 주께 기도를 드려

해결함을 받아야 할 것입니다.

어느 나라든지 보복의 정치로는 끝까지

살아 남을 수가 없다고 생각해요.

합력하여 선을 도모하는 사명자로서

정직하게 행하여 이 위기를 잘 극복해 나가는

담대한 용기가 필요할 것입니다.

또한 미래에 대한 희망을 잃지 않고 

영육이 강건하여 맡은 소명을

성실하게 감당하실 줄 믿습니다. 

 

언제나 생명을 허락하신

창조주의 뜻을 준행하는

성령 충만한 삶의 현장이 되시옵길~~

임마누엘!!!

샬~~~~~~~~~~~~~~~~~롬!!!^^*

 

 

 

"주 예수여 은혜를 내려 주사

곧 충만케 하옵소서

이 주리고 목마른 나의 맘에

주 성령을 부으소서

주 예수여 충만한 은헤

내 영혼에 부으소서

주 예수만 나의 힘되고

내 만족함 됩니다" (1절)

 

 

- 자연 속에서 만난 친구들을 보며...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