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감동의 글

*<소망의 길> 시 62:1-12 (다윗의 시)

샬롬이 2019. 7. 18. 04:53






<소망의 길>

시 62:1-12

(다윗의 시, 영장으로

여두둔의 법칙을 의지하여 한 노래)




1

나의 영혼이 잠잠히

 하나님만 바람이여

나의 구원이

그에게서 나는도다


2

오직 저만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구원이시요

나의 산성이시니

내가 크게 요동치 아니하리로다


3

넘어지는 담과

흔들리는 울타리 같은

사람을 죽이려 너희가 일제히

박격(迫擊)하기를

언제까지 하려느냐


4

저희가

그를 그 높은 위에서

떨어뜨리기를 꾀하고

거짓을 즐겨하니

입으로 축복이요

속으로는 저주로다(셀라)


5

나의 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

대저 나의 소망이

저로 좇아 나는도다


6

오직 저만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구원이시요

나의 산성이시니

내가 요동치 아니하리로다


7

나의 구원과 영광이

하나님께 있음이여

내 힘의 반석과 피난처도

하나님께 있도다


8

백성들아

시시(時時)로 저를 의지하고

그 앞에 마음을 토하라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로다(셀라)


9

진실로

천한 자도 헛되고

높은 자도 거짓되니

저울에 달면 들려

입김보다 경(經)하리로다


10

포학을 의지하지 말며

탈취한 것으로 허망하여지지 말며

재물이 늘어도

거기 치심(置心)치 말지어다


11

하나님이

한두 번 하신 말씀을

내가 들었나니

권능은 하나님께 속하였다

하셨도


12

주여

인자함도

주께 속하였사오니

주께서 각 사람이 행한 대로

갚으심이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