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감동의 글

*시 91:1-16 <나의 의뢰>

샬롬이 2019. 7. 2. 04:15






<나의 의뢰>

시 91:1-16




1

지존자(至尊者)의

은밀한 곳에 거하는 자는

전능하신 자의

그늘 아래 거하리로다


2

내가

여호와를

가리켜 말하기를

저는

나의 피난처요

나의 요새요

나의 의뢰하는 하나님이라


3

이는

저가 나를

새 사냥꾼의 올무에서와

극한 염병에서

건지실 것임이로다



저가 너를

그 깃으로 덮으시리니

네가 그 날개 아래 피하리로다

그의 진실함은

방패와 손방패가 되나니


5

너는

밤에 놀램과

낮에 흐르는 살과


6

흑암 중에 행하는 염병과

백주(白晝)에 황폐케 하는 파멸을

두려워 아니하리로다


7

천인이 내 곁에서

만인이 네 우편에서 엎드러지나

이 재앙이 네게 가까이 못하리로다


8

오직

너는 목도(目覩)하리니

악인의 보응이 네게 보이리로다


9

네가 말하기를

여호와는

나의 피난처시라 하고

지존자로 거처를 삼았으므로


10

화가 내게

미치지 못하며

재앙이 네 장막에

가까이 오지 못하리니



저가

너를 위하여

그 사자들을 명하사

네 모든 길에

너를 지키게 하심이라


12

저희가

그 손으로 너를 붙들어

발이 돌에 부딪히지 않게 하리로다


13

네가

사자와 독사를 밟으며

젊은 사자와 뱀을 발로 누르리로다


14

하나님이 가라사대

저가 나를 사랑한즉

내가 저를 건지리라

저가 내 이름을 안즉

내가 저를 높이리라


15

저가 내게 간구하리니

내가 응답하리라

저희 환난 때에

내가 저와 함께하여

저를 건지고

영화롭게 하리라


16

내가

장수함으로

저를 만족케 하며

나의 구원으로 보이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