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예수는 나의 힘이요(Jesus is All the World Me/W.L. Thompson

샬롬이 2018. 7. 7. 08:01

 

 

 

 

 

 

예수는 나의 힘이요

(Jesus is All the World Me)

(엡 1:7)

 

 

 

/W. L. Thompson, 1904

/W. L. Thompson, 1904

 

 

 

 

1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생명 되시니

구주 예수 떠나가면 죄중에 빠지리

눈물이 앞을 가리고 내 맘에 근심 쌓일 때

위로하고 힘주실 이 주 예수

 

 

2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친구 되시니

그 은혜를 간구하면 풍성히 받으리

햇빛과 비를 주시니 추수할 곡식 많도다

귀한 열매 주시는 이 주 예수

 

 

3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기쁨 되시니

그 명령을 준행하여 늘 충성하겠네

주야로 보호하시며 바른 길 가게 하시니

의지하고 따라갈 이 주 예수

 

 

4

예수는 나의 힘요 내 소망 되시니

이 세상을 떠나갈 때 곧 영생 얻으리

한없는 복을 주시고 영원한 기쁨 주시니

나의 생명 나의 기쁨 주 예수

 

 

 

 

할렐루야!!!

 

앞뜰에 심겨진 포도나무가지에

포도알이 조롱조롱 많이 맺혔어요.

나무와 가지의 연결은 끊을 수 없는

생명력으로 싱싱하게 자라고 있었지요.

폭풍우가 불고 햇볕이 강해도

이길 수 있는 힘의 원천은

나무와 가지의 무한한 사랑이  

서로 변하지 않았기 때문이겠지요.

 

우리를 향하신 예수님의 사랑도

끊임없이 말씀으로 공급해 주셔서

영과 육이 소생함을 얻어

기쁨으로 찬송을 부를 수 있을 거예요.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생명되시니

구주 예수 떠나 가면

죄중에 빠지리

눈물이 앞을 가리고

내 맘에 근심 쌓일 때

위로하고 힘주실 이 주 예수"(1절)

 

 

사랑하는 님들 이여!!!

강변에서 만난 왜가리들의 모습을 보니

부지런히 고기는 잡지 않고

무언가 골똘히 생각하느라

시간을 낭비하는 것만 같았어요.

그중에 그래도 물속을 들어다 보며

월척을 하려는 집요함도 있었지만

힘을 잃은 자들의 텅빈 가슴처럼 보였지요.

그들에게 찬송을 들려 주며

함께 힘을 내어 보자고 했어요!

 

살구와 복숭아, 자두열매들이

알알이 맺혀 너무 보기 좋았어요.

수고한 농부들의 마음처럼

우리들도 기쁨으로

주님께 감사드립시다.

"오! 주여!

나무마다 수많은 열매를 주셔서

 풍성한 나눔의 은혜로 채우심을

항상 감사드려요!"

 

우리의 영원한 힘이되신

주의 사랑 안에 거하시므로

영육이 항상 강건하시며

복된 날들이 되시길 기도드립니다.!

임마누엘!!!

샬~~~~~~~~~~~~~~~~~롬!!!^^*

 

 

- 주의 은혜에 감사드리며...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