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Blessed Assurance, Jesus is Mine)/F. J. Crosby

샬롬이 2018. 4. 29. 10:43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

(Blessed Assurance, Jesus is Mine)

(갈 2:20)

 

 

 

/F. J. Crosby, 1873

/P. P. Knapp, 1873

 

 

1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

성령과 피로써 거듭나니

이 세상에서 내 영혼이

하늘의 영광 누리도다

 

(후렴)

이것이 나의 간증이요

이것이 나의 찬송일세

나 사는 동안 끊임없이

구주를 찬송하리로다

 

2

 

온전히 주께 맡긴 내 영

사랑의 음성을 듣는 중에

천사들 왕래하는 것과

하늘의 영광 보리로다

 

3

 

주 안에 기쁨 누리므로

마음의 풍랑이 잔잔하니

세상과 나는 간 곳 없고

구속한 주만 보이도다

 

아멘

 

 

할렐루야!!!

 

성일을 통해 받은

하나님 은혜의 말씀은

세상의 어떤 것보다 귀하고

예측할 수 없는 미래를 바른 길로

인도하여 주실 것입니다.

 

"나의 책망을 듣고

돌이키라

보라

내가 나의 신을

너희에게 부어주며

나의 말을 

너희에게 보이리라"

(잠언 1:23)

 

화명의 산책로에서

붉은 동백꽃들이 가지마다 매달려

아침 햇살을 받으며 속삭이고 있었어요.

"우린 늦게 개화하지만 

더 예쁘고 좋은 빛깔로 사람들에게

기쁨을 줄 수가 있을 거예요!"

"모두들 주님께

감사찬송 하자구나"

 

새들도 꽃들과 함께 합창하며

온우주 만물을 지으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있었답니다.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

성령과 피로써 거듭나니

이 세상에서 내 영혼이

하늘의 영광 누리도다

 

이것이 나의 간증이요

이것이 나의 찬송일세

나 사는 동안 끊임없이

구주를 찬송하리로다"(1절)

 

 

 

사랑하는 님들 이여!!!

구부러져 힘겨운 감나무가지에도 

봄볕을 받아 연둣빛 새움이 터서

새희망을 품고 있었어요.

때를 맞춰 감꽃이 피어질 것이고

가을엔 열매가 맺히겠지요.

 

그동안 북핵으로 인해

온세계가 염려하며 애를 태웠으

남북정상회담으로 비핵화를 선포하는 북한의

'판문점 선언"은 지구촌을 평화롭게 만드는

좋은 초석이 되기도 했지요.

앞으로 완전한 핵포기가 실행될 때야말로

자유민주주의 통일을 기대해야 할 것입니다.

또다시 과거를 따라하는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되는 일이 없도록 단호한 결단과

철저한 사찰(査察)로 북핵에 대한

적폐청산(積弊淸算)이 

가장 중요하리라고 생각됩니다.

 

남은 모든 일들이 주의 뜻대로

평화롭게 이루어지길 기도드립니다.

임마누엘!!!

샬~~~~~~~~~~~~~롬!!!^^*

- 온세상이 평화롭기를 원하며...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