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만남의 시간

고난 중에 받는 위로/찰스 스펄전

샬롬이 2017. 2. 1. 09:31




고난 중에 받는 위로



(시 119:92)

"주의 법이

나의 즐거움이 되지 아니하였더면

내가 내 고난 중에

멸망하였으리이다."

If your law had not been mt deligat,

I Would have perished in my affliction.




고난당하고 있는

하나님 자녀에게

시편 저자는 고통을 달래 주고

영혼을 붙잡아 주는

처방전을 소개합니다.

"주의 법이

나의 즐거움이 되지 아니하였더면

내가 내 고난 중에

멸망하였으리이다"

(시편 119:92-93).

다윗은 고통 중에

하나님의 말씀으로부터 받은

위로와 기쁨이 없었으면

멸망했으리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겪는 고난으로 인해

심리적으로나 영적으로

좌절을 경험합니다.

천국으로 가는 길에는

수렁이 많이 있습니다.

같은 길을 걸어온 시편 저자에게

열심히 물어보는 것은

현명한 일입니다.


나는 성도가 어떻게

하나님의 위로를 받았는지

듣고 싶습니다.

나에게도 위로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족쇄에서 풀린 죄수 이야기도

듣고 싶습니다.

신실한 사람의 입에서 나오는

감사의 노래를 기쁨으로

함께 부르고 싶습니다.




- 365/찰스 스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