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희망

우리의 힘이 되신 하나님/빌리 그래함

샬롬이 2016. 8. 29. 23:01




우리의 힘이 되신 하나님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시편 27:1)





주님이 나의 이요

나의 구원이라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므로 내가 왜 두려워해야 합니까?

주님이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으시는데,

우리가 왜 두려워해야 합니까?

성경은 또한 하나님은

"환난 중에 만날 큰 도움"

(시46:1)이시라고 선언합니다.

전능하시고 전지하시고

온전한 사랑이신 우주의 하나님이

우리를 도우신다는 것을 믿지 못한다면,

우리가 어디로 돌아갈 수 있겠습니까?

그러나 우리는 그분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모든 환난에서

건지실 수 있고 그렇게 하기를

간절히 원하십니다.

그분과 그분이 사랑하시는 사람들을

분리시키는 죄의 유혹을 이겨낼 수 있도록

하나님은 우리에게

공급해 주시기 원합니다.

그분은 우리가 우리의 문제들에 직면할 수 있는

(그것을 피하거나 부정하는 대신에)

용기를 주시고 그것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도움과

실제적인 지혜를 찾게 하기를 원하십니다.


오늘 여러분이

두려워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실패입니까?

질병이나 육체적인 위험입니까?

불확실한 미래입니까?

그것이 무엇이든, 여러분이 그것을

하나님께 맡길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그분께 간구하십시오.


"여호와는 나의 이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365/빌리 그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