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My Kakao Story

*아이들아! 사랑해!!! 축하해! ^O^<사진> /작은천사

샬롬이 2016. 5. 5. 11:55




어린이 날을 맞아

자라나는 모든 아이들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축복이

풍성하게 임하길 원하며

항상 주의 말씀으로

영육이 강건하여

더욱 지혜롭고 힘차게

세상을 이길 수 있길 바래요!

사랑하고 축복해~~~





아이들아! 사랑해!




하늘이 높고 푸르네요.

거세게 불던 바람도 잔잔하구요.

아마도 날씨가 어린이날에는

따뜻하고 포근하게 감싸주나 봐요!

아이들은 하나님께서 내려주신

가장 소중한 선물이니까요~^^

"아이들아! 사랑해!"



해마다 오월이면

베란다의 화분에 심겨진 블루베리가

꽃을 피웠다가 열매를 맺지요.

올해는 다섯 알이 얼굴을 맞대어

주인의 사랑을 받으며 웃고 있지요.

방안에서 바이올린 켜던 작은천사가

"할렐루야! 사랑해!"



올해는 유난히 많은 꽃이 달린

자스민꽃들도 아침의 해살을 받으며

서로 사랑의 인사를 나누고 있었어요.

가지도 힘들지만 꽃들에게 칭찬하며

오랫동안 좋은 향기를 주길 원하지요.

플룻불던 언니도 동생과 함께 하며

"하나님 감사해요! 사랑해요!"



테이블야자의 그늘아래로 모인

작은천사들이 '기쁨의 노래'로

어린이날을 축하했어요!

두 마리의 학도 힘차게 날며

"갈길을 밝히 보이시니

주 앞에 빨리 나갑시다" 찬송을 불렸어요."

"하나님을 믿고 구원받자! 사랑해!"



오! 와우!

온누리에 비치는 찬란한 햇살이

렌즈와 화합하여 일곱색의 무지개빛을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사랑하는 아이들의

마음마다 꿈과 희망을 심어 주었어요!

하나님을 경외하여 승리하길 바라며

"아이들아! 건강하게 자라다오! 사랑해!"





- 아이들처럼 깨끗하고,

순진하고 싶은 날에 ..-



2016. 5. 5.

어린이들을 사랑하며...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