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시의 나라

내가 먼저 사랑을 베풀게 하소서/용혜원

샬롬이 2015. 6. 16. 11:50

 

 

 

 

 

내가 먼저 사랑 베풀게 하소서

 

 

 

 

/용혜원

 

 

 

 

 

 

내가 먼저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되어주면

내가 도움이 필요할 때

그들도 나를 찾아와 줍니다

주님이 우리에게 먼저 찾아와 주심처럼

내가 먼저 사랑을 베풀게 하소서

 

 

내가 먼저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베풀어주면

내가 고독할 때

그들도 나를 위로해 줍니다

주님이 우리의 기도를 들어주심처럼

내가 먼저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주게 하소서

 

 

내가 먼저 다른 사람에게

용서를 베풀면

내가 죄로 고통당할 때

그들도 나를 위해 기도해 줍니다.

주님이 우리의 죄를 모두 용서하심처럼

내가 먼저 이웃을 용서하며 살게 하소서

 

 

내가 먼저 다른 사람에게

친절하게 대할 때

내가 도움이 필요할 때

그들도 나에게 친절을 베풀어줍니다

주님이 우리의 친구가 되어 늘 동행하시는 것처럼

내가 먼저 가까운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풀게 하소서

 

 

내가 먼저 다른 사람에게

나눔을 베풀면

내가 부족할 때

그들도 나의 부족함을 채워줍니다

주님이 나의 모자람을 알고 가득 채워주심처럼

내가 먼저 나눔을 베풀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