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시의 나라

나는 사랑에 감격하였답니다/린지 뉴먼

샬롬이 2015. 3. 12. 09:44

 

 

 

 

 

 

나는 사랑에 감격하였답니다

 

 

 

/린지 뉴먼

 

 

 

 

나는 사랑에 감격하였답니다.

그대를 처음 만나

그대의 온기를 느꼈고

그대의 웃음소리를 들었던 그 때에.

 

 

나는 사랑에 감격하였답니다.

내가 다른 일로 해서 마음 아파하고 있을 때

그대가 내게 다가와 그 상처를 가시게 해 주었던 그 때에.

 

 

나는 사랑에 감격하였답니다.

친구와 함께 계획 세우기를 그만두고

그대와 함께 꿈을 꾸기 시작했던 그 때에.

 

 

나는 사랑에 감격하였답니다.

'나' 라는 관점으로 생각하기를 멈추고

'우리' 라는 관점으로 생각하기 시작했던 그 때에.

 

 

나는 사랑에 감격하였답니다.

갑자기 내 스스로는 더 이상 아무 결정도 못 내리고

모든 것을 그대와 함께 나누고 싶다는

강렬한 욕망을 느끼게 된 그 때에.

 

 

나는 사랑에 감격하였답니다.

우리 처음 단둘이서 함께하던 그 때에

나는 내가 그대와 영원히 함께

그 때까지 나는 그다지도 사랑에 감격해 본 적이 없었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