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시의 나라

내 마음과 영혼을 그대에게 드려요/리차드 W. 웨버

샬롬이 2015. 3. 14. 08:59

 

 

 

 

내 마음과 영혼을 그대에게 드려요

 

 

 

 

/리차드 W. 웨버

 

 

 

 

 

나의 인생과

내가 줄 수 있는 모든 행복을 그대에게 드려요.

 

 

나의 일부와

내가 믿고 따르는 모든 신념을 그대에게 드려요.

 

 

우리 두 사람 손을 맞잡고

함께 마음을 나누던 그 순간을 그대에게 드려요.

 

 

그 날의 해질녘과

별빛이 빛나던 어둠이 깃든 그 날 밤을 드려요.

 

 

우리가 함께할 인생과

내가 줄 수 있는 모든 사랑을 그대에게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