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나의 갈 길 다 가도록(All the Wa My Savior Leads Me)/ J. Crosby

샬롬이 2024. 9. 1. 08:18

 

 

나의 갈 길 다 가도록

(All the Way My Savior Leads Me)

(딤후 4:7)

 

/F. J. Crosby, 1875

/R. Lowry, 1875

1

나의 갈 길 다 가도록 예수 인도하시니

내 주 안에 있는 긍휼 어찌 의심하리요

믿음으로 사는 자는 하늘 위로 받겠네

무슨 일을 만나든지 만사형통하리라

무슨 일을 만나든지 만사형통하리라

2

나의 갈 길 다 가도록 예수 인도하시니

어려운 일 당한 때도 족한 은혜 주시네

나는 심히 고단하고 영혼 매우 갈하나

나의 앞에 반석에서 샘물 나게 하시네

나의 앞에 반석에서 샘물 나게 하시네

3

나의 갈 길 다 가도록 예수 인도하시니

그의 사랑 어찌 큰지 말로 할 수 없도다

성령 감화 받은 영혼 하늘나라 갈 때에

영영 부를 나의 찬송 예수 인도하셨네

영영 부를 나의 찬송 예수 인도하셨네

 

아멘

 

 

할렐루야!!!

 

9월의 첫날이자 첫째주일을 맞아

전능하신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게 임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언제나 우리를 인도하시는 주께서

고통 중에 있는 상한 심령을 위로하시고

어려운 일을 당한 모든 이들에게

주를 믿고 새 힘을 얻기를 원하십니다.

항상 주의 말씀으로 인해

다시 새롭게 변화받아 만사형통하시며

모든 일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축복이 이루어질 것을 믿습니다.

 

"나의 가는 길을

오직 그가 아시나니

그가 나를 단련하신 후에는

내가 정금같이 나오리라"

(욥기 23:10)

 

사랑하는 님들 이여!

우리의 삶이 힘들 때가 많지만

오직 주의 인도하심따라 순종하는

믿음으로 살아가기로 합시다

여름에 싱싱하게 자라는 나무들도

굳건하게 성장하는 것을 봅니다.

뜨거운 태양 아래서도 쉴 수 있도록 

그늘이 되어주니 너무 고마웠어요.

쭉쭉 뻗어가는 나무들를 보면서

다음 세대들이 하나님을 믿고

흔들리지 않는 믿음을 가지길

원하기도 했답니다.

어려운 시대에 청소년들이 주의 

인도하심따라 올바른 길을 걸으며

영과 육이 더욱 강건하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9월도 성실하고 힘차게

믿음으로 전진합시다!

임마누엘!!!

샬~~~~~~~~~~~~~~~~~~롬!!!^^*

 

"너는 범사에

그를 인정하라

그리하면

네 길을 지도하시리라

스스로 지혜롭게 여기지 말지어다

여호와를 경외하며

악을 떠날지어다

이것이 네 몸에 양약이 되어

네 골수로 윤택(潤澤)하게 하리라"

(잠언 3:5-7)

 

 

- 굳건한 믿음으로

주와 동행하시길 원하며... 德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