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나의 갈 길 다 가도록(All the Way My Saviour Leads Me)/F. J. Crosby

샬롬이 2023. 1. 29. 09:06

나의 갈 길 다 가도록

(All the WAy My Savour Leads Me)

(딤후 4:7)

 

/F. J. Crosby, 1875

/R. Lowry, 1875

 

1

나의 갈 길 다 가도록 예수 인도하시니

내 주 안에 있는 긍휼 어찌 의심하리요

믿음으로 사는 자는 하늘 위로 받겠네

무슨 일을 만나든지 만사형통하리라

무슨 일을 만나든지 만사형통하리라

2

나의 갈 길 다 가도록 예수 인도하시니

어려운 일 당한 때도 족한 은혜 주시네

나는 심히 고단하고 영혼 매우 갈하나

나의 앞에 반석에서 샘물 나게 하시네

나의 앞에 반석에서 샘물 나게 하시네

3

나의 갈 길 다 가도록 예수 인도하시니

그의 사랑 어찌 큰지 말로 할 수 없도다

성령 감화 받은 영혼 하늘나라 갈 때에

영영 부를 나의 찬송 예수 인도하셨네

영영 부를 나의 찬송 예수 인도하셨네

 

아멘

 

 

할렐루야!!!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우리들에게

하나님의 말씀만이 우리를 인도하시는

빛이 되시며 소망이 되심을 알 수 있습니다.

막막하고 힘든 어려운 현실 속에서도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바라보며

낙심치 말며 푯대를 향해

날마다 기쁨으로 전진합시다!

 

"푯대를 향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이 위에서 부르신

부름의 상을 위하여 좇아가노라"

(빌립보서 3:14)

 

사랑하는 님들 이여! 

혹독한 한파로 고생이 많으시지요?

기후변화의 위기를 극복하기가 어렵지만

우리 모두가 절제된 생활 습관과 

서로 협력하며 도와가야 할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하나님께 아뢰는 기도의 힘으로 

만사형통하는 축복을 받을 수가 있답니다.

우리의 기도를 응답하시는 주께서

염려하는 모든 일들을 해결해 주시며

올바른 길로 인도하시어 보호하심을

믿으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험난한 인생의 여정이

결코 헛되지 않도록

굳건한 믿음으로 영육이 강건하시며

주와 동행하는 행복한 삶이 되시옵소서!

임마누엘!!!

샬~~~~~~~~~~~~~~~~~~~~~롬!!!^^*

 

"내가 기도하노라

너희 사랑을

지식과 모든 총명으로

점점 더 풍성하게 하사

너희로 지극히 선한 것을 분별하며

또 진실하여 허물 없이

그리스도의 날까지 이르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의의 열매가 가득하여

하나님의 영광과 찬송이 되게

하시기를 구하노라"

(빌립보서 1:9-11)

 

 

- 인생의 여정을 주님께 맡기며... 德 올림 -

 

*

1874년 어느날,

크로스비 여사는 

급히 돈을 지불해야 할 일이 생겼다.

그런데 5불이 부족하였다.

그녀는 평소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간구하며 시를 썼다.

 

이날도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간구하면서 기도하는 중이었으나.

한 방문객의 방문으로 중지되었다.

이 방문객은 크로스비 여사의 

집앞을 지나던 중에인사라도 하고 가려고

방문하였노라고 했다.

 

그리고 곧 작별 악수를 하면서

크로스비 여사의 손 안에

무언가를 쥐어 주고 떠나갔다.

손을 펴 보니 5불이 아닌가!

 

그녀는 이와 같은 즉각적인

기도 응답이 너무나 놀랍고 감사했다.

뜨거워진 마음으로 펜을 들고

써내려 간 것이 찬송시이다.

 

<한영해설찬송 편찬책임/이국진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