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예수는 나의 힘이요(Jesus is All the World to Me)/W. L. Thompson)

샬롬이 2022. 8. 21. 09:06

예수는 나의 힘이요

(Jesus is All the World to Me)

(엡 1:7)

 

/W. L. Thompson. 1904

/W. L. Thmpson. 1904

 

1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생명 되시니

구주 예수 떠나가면죄중에 빠지리

눈물이 앞을 가리고 내 맘에 근심 쌓일 때

위로하고 힘주실 이 주 예수

2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친구되시니

그 은혜를 간구할 때 풍성히 받으리

햇볓과 비를 주시니 추수할 곡식 많도다

귀한 열매 주시는 이  주 예수

3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기쁨 되시니

그 명령을 준행하여 늘 충성하겠네

주야로 보호하시며 바른 길 가게 하시니

의지하고 따라갈 이 주 예수

4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소망 되시니

이 세상을 떠나갈 때 곧 영생 얻으리

한없는 복을 주시고 영원한 기쁨 주시니

나의 생명 나의 기쁨 주 예수

 

할렐루야!!!

지치고 고달픈 우리의 삶 속에

생명되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붙들어 주시고 주의 말씀으로

날마다 인도하여 주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세상살이가 아무리 힘들고 어려워도

믿음으로 간구하며 헤쳐나갈 때야말로

새 힘을 얻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비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예레미야 33:3)

 

사랑하는 님들 이여!

폭우와 폭염, 병마가운데 어려움을 당하여

낙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주의 말씀으로

위안을 받고 슬픔이 변하여 기쁨이 되시길 바래요.

언제 어느 때, 무슨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불확실한 시대에 살면서 세상의 것에

현혹되지 마시옵고 영원한 것을 위해

영의 눈이 열려 서로 한마음으로

변함없는 주의 사랑을 실천하기로 해요.

죄악이 아무리 성할지라도

진리의 말씀으로 살아갈 때,

반드시 승리할 것을 믿습니다.

국가와 사회, 가정마다 주의 놀라운 사랑과

크신 은혜로 인해 기쁨이 충만하시오며

언제나 선으로 악을 이기시길 간구합니다!

임마누엘!!!

샬~~~~~~~~~~~~~~~~~~~롬!!!^^*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망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하여 하는고

너는 하나님을 바라라

그 얼굴의 도우심을 인하여

내가 오히려 찬송하리로다"

(시편 42:5)

- 낙심한 자들에게 힘을 주시는

주와 동행하는 삶이 되시길 원하며... 德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