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오 놀라운 구세주(A Wonderful Saviour is Jesus My Lord)/F. J. Crosby

샬롬이 2022. 8. 7. 10:05

오 놀라운 구세주

(A Wonderful Saviour is Jewus My Lord)

(시 95:1)

 

/ F. J. Crosby (1820-1915)

/W. J. Kirkparick (1838- 1921)

 

1

오 놀라운 구세주 예수 내 주

참 능력의 주시로다

큰 바위밑 샘 솟는 그 곳으로

내 영혼을 숨기시네

(후 렴)

메마른 땅을 종일 걸어가도

나 피곤치 아니하며

저 위험한 곳 내가 이를 때면

큰 바위에 숨기시고

주 손으로 덮으시네

2

오 놀라운 구세주 예수 내 주

내 모든 짐 벗기시네

죄악에서 날 끌어 올리시며

또 나에게 힘 주시네

3

측량 못할 은혜로 채우시며

늘 성령의 감화 주사

큰 기쁨 중 주님을 찬양토록

내 생활을 도우시네

4

주 예수님 공중에 임하실 때

나 일어나 맞이하리

그 구원의 은총을 노래하리

저 천군과 천사 함께

할렐루야!!!

기후변화의 심각성을 느낄 정도로

여름날의 기온이 34도까지 올라가고 있어요.

바깥에서 조금만 걸어가도 땀이 비오듯이

온몸에 흘러 내리기도 했답니다.

무더운 날씨에 우리의 마음은

시원한 곳을 찾아 다니며 먹고 마시며

편안하게 쉬기를 바라기도 하지요.

하지만, 생명을 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잊고 

만족한 삶을 누리기가 쉽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의 영혼이 반석이신 하나님을 믿고,

사랑하며, 섬기는 기쁨으로 살아갈 때,

모든 세상의 근심 걱정과 괴로운 시험을

이길 수 있도록 주께서 지켜 보호하시며

인도해 주실 것입니다.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를 사랑하나이다

여호와는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요새시요 나를 건지시는 자시요

나의 하나님이시요 나의 피할 바위시요

나의 방패시요 나의 구원의 뿐이시요

나의 산성이시로다"

(시편 18:1-2)

 

사랑하는 님들 이여!

무더운 날들을 견디시기가 힘드시지요?

항상 주의 말씀으로 새 힘을 얻어

가정마다 가족들이 강건하시며

영육이 복된 삶을 영위하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여호와는 그 경외하는 자

곧 그 인자하심을 바라는 자를 살피사

저희 영혼을 사망에서 건지시며

저희를 기근 시에 살게 하시는도다

우리 영혼이 여호와를 바람이여

저는 우리의 도움과 방패시로다"

(시편 33:18-20)

 

며칠전, 새마을 공원을 산책하다가

인위적으로 만든 폭포에서 흘려내리는

물줄기 보며 시원함을 느끼기도 했어요.

물레방아가 돌아가고... 산나리꽃들이 곱게 피어

매미들의 소리와 함께 찬송의 동영상을 만들며

 죽어가는 영혼들이 주의 사랑과 은혜를 받아

더욱 성령 충만하시길 원했답니다.

언제나 생명을 주신 주님께 감사드리며

찬송과 기도, 말씀으로 위기를 극복하시옵길....

임마누엘!!!

샬~~~~~~~~~~~~~~~~~~롬!!!^^*

 

- 주의 말씀을 믿고 순종하는

복된 삶이 되시길 원하며... 德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