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The Love of God is Greater Far)/F. M.Lehman

샬롬이 2022. 6. 12. 07:07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
(The Love of God is Greater Far)
(요 3:16)

/F. M. Lehman.

/F. M. Lehman.

 

1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 말로 다 형용 못하네

저 높고 높은 별을 넘어 이 낮고 낮은 땅위에

죄 범한 영혼 구하려 그 아들 보내사

화목제로 삼으시고 죄 용서하셨네

(후 렴)

하나님 크신 사랑은

측량 다 못하며

영원히 변치않는 사랑

성도여 찬양하세

2

괴로운 시절 지나가고 땅위의 영화 쇠할 때

주 믿지 않던 영혼들은 큰 소리 외쳐 울어도

주 믿는 성도들에게 큰 사랑 베푸사

우리의 죄 사했으니 그 은혜 잊을까

3

하늘을 두루마리 삼고 바다를 먹물 삼아도

한없는 하나님의 사랑 다 기록할 수 없겠네

하나님의 크신 사랑 그 어찌 다 쓸까

저 하늘 높이 쌓아도 채우지 못하리

 

할렐루야!!!

창조주 하나님께서 인간들에게 

베푸신 사랑과 은혜는 헤아릴 수 없이 많아

우리들이 힘들고 어려워도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잃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죄로 말미암아 죽을 수 밖에 없는 우리들을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공로로

하나님과의 관계가 회복되기도 했어요.

그러므로 언제든지 생명의 말씀을

마음에 담아 변치 않는 주의 사랑으로

환난과 풍파가 요동치는 세상에서

승리하기로 합시다!

"우리가 사방으로

우겨쌈을 당하여도 싸이지 아니하며

답답한 일을 당하여도 낙심하지 아니하며

핍박을 받아도 버린 바 되지 아니하며

거꾸러뜨림을 당하여도 망하지 아니하고

우리가 항상 예수 죽인 것을 

몸에 짊어짐은 예수의 생명도 

우리 몸에 나타나게 하려 함이라"
(고린도후서 4:8-10)

 

사랑하는 님들 이여!

헛된 세상에서 사랑할 것도 많고

갖고 싶은 것들도 아주 많겠지만,

먼저, 하나님의 깊고 넓은 사랑을 받아

영혼이 잘되고 편안함을 누리시길 바래요.

아무리 세상 것이 좋아도 잠깐뿐이며,

하늘의 영화로움은 영원하니깐요~

 

자연을 통해 내려 주시는 은혜는

세상의 어떤 것보다 아름다우며 

우리들의 마음을 감동하게 하신답니다.

날마다 믿음으로 그 사랑과 은혜에 화답하며

  죽어가는 생명들을 주께 인도하기로

힘쓰는 청지기 역할을 준행합시다!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를 사랑하나이다

여호와는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요새시요 나를 건지시는 자시요

나의 하나님이시요 나의 피할 바위시요

나의 방패시요 나의 구원의 뿔이시요

나의 산성이시로다"

(시편 18:1-2)

 

가정마다 가족들이 영육간에 강건하시며

 주의 사랑을 듬뿍 받으시옵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임마누엘!!!

샬~~~~~~~~~~~~~~~~~~~~롬!!!

- 끈기와 강인함이 가득한

하얀 실유카가 핀 꽃밭에서

주의 사랑과 은혜를 느끼며... 德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