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나의 영원하신 기업(Thou, My Everlasting Portion)/F. J. Crosby

샬롬이 2021. 10. 17. 08:50

나의 영원하신 기업

(Thou, My Everlasting Portion)

(딤후 2:11-14)

 

/F. J. Crosby (1820-1915)

/S. J. Vail(1818-1884)

 

1

나의 영원하신 기업

생명보다 귀하다

나의 갈 길 다가도록

나와 동행하소서

 

(후 렴)

 

주께로 가까이

주께로 가오니

나의 갈 길 다가도록

나와 동행하소서

 

2

세상 부귀 안일함과

모든 명예 버리고

험한 길을 가는 동안

나와 동행 하소서

 

3

어둔 골짝 지나가며

험한 바다 건너서

천국문에 이르도록

나와 동행 하소서

 

아멘

 

할렐루야!!!

 

오늘 아침은 가을 날씨답지 않게

기온이 갑자기 많이 내려가서 

마치 초겨울 날씨 같았어요.

일교차가 심할수록 병균이 틈타지 못하도록 

몸관리를 잘 하시며, 특별히 주의 말씀으로

영육이 더욱 강건하시길 기도드립니다.

 

"그리스도의 말씀이 

너희 속에 풍성히 거하여

모든 지혜로 피차 가르치며

권면하고 시와 찬미와

신령한 노래를 부르며

마음에 감사함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고

또 무엇을 하든지 말에나 일에나

다 예수의 이름으로 하고

그를 힘입어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하라"

(골로새서 3:16)

 

사랑하는 님들 이여!

감나무마다 열매를 맺는 계절에 

들녘의 과수원에도 가지가 부러질 정도로

많은 감들이 달린 것을 보았어요.

몇 년 전만해도 그곳에 감을 따시던

노부부는 보이질 않고 다른 분이 일꾼들을

데리고 와서 감을 수확하고 계셨답니다.

농촌에도 귀농한 젊은이들과 외국분들이

어울러 부지런히 일하시는 모습이

활기가 차 보이기도 했어요.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 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 되고

강건(强健)하기를 간구하노라"

(요한삼서 1:2)

 

세상의 일들도 노략질 않고 열심을 품어

정직하게 한다면 언젠가는 좋은 결과가

주어 지듯이, 하늘나라의 사명도

항상 주와 동행하여 구원의 열매을

확실하게 맺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의 찬송을 부르시면서

생명이 끝나는 순간이 될 때까지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주님과 함께

항상 동행하기로 합시다!

임마누엘!!!

샬~~~~~~~~~~~~~~~롬!!!^^*

 

 

- 험한 세상 길을 주와 동행하시는

삶이 되시길 원하며... 德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