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주 예수여 은혜를(Heart Longings)/Tr. by John T. Underwood

샬롬이 2021. 9. 5. 08:04

주 예수여 은혜를

(Heart Longings)

 (시 102:2)

 

/Tr. by T. underwood, 1988

/Andnymous

 

1

주 예수여 은혜를 내려주사

곧 충만케 하옵소서

이 주리고 목마른 나의 맘에

주 성령을 부으소서

 

(후 렴)

주 예수여 충만한 은혜

내 영혼에 부으소서

주 예수만 나의 힘되고

내 만족함 됩니다

 

2

주 예수여 죄에서 풀어주사

날 정결케 하옵소서

이 세상의 유혹이 나의 맘에

틈 못타게 하옵소서

 

3

옛 야곱이 천사와 씨름하던

그 믿음을 주옵소서

이 세상의 물결이 흉흉해도

날 평안케 하옵소서

 

4

주 예수여 완전한 주의 사랑

나 받기를 원합니다

그 사랑이 내 맘에 충만하여

날 기쁘게 하옵소서

 

5

내 마음에 임하신 주의 성령

늘 계실 줄 믿습니다

큰 은사를 나에게 부어주사

주 섬기게 하옵소서

 

할렐루야!!!

 

거룩한 성일을 통해 내려주시는

주의 말씀이 우리들의 상한 영혼과

마음을 회복시키며 감화감동 받아

힘을 얻을실 줄 믿습니다.

 

삶의 풍파가 게세게 요동칠수록

낙심할 것이 아니라 믿음으로

우리의 모든 형편과 처지를 아시는

하나님께 간절히 간구하시면 때에 맞춰

응답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여호와여

내 기도를 들으시고 

나의 부르짖음을 

주께 상달케 하소서

나의 괴로운 날에 주의 얼굴을 

내게 숨기지 마소서

주의 귀를 기울이사 

내가 부르짖는 날에 

속히 내게 응답하소서"

(시편 102:1-2)

 

사랑하는 님들 이여!

이번 도쿄 패럴림픽을 보면서

육신의 장애를 가진 선수들이지만

얼마나 강인한 정신으로 최선을 다해

값진 메달을 목에 거는 것을 보며

감동의 눈물이 나기도 했어요.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시고 달려오신

모든 선수들께 감사드리며

주의 은혜가 충만하시길 기도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세상의 천한 것들과

멸시 받는 것들과

없는 것들을 택하사

있는 것들을 폐하려 하시나니

이는 아무 육체라도

하나님 앞에서 자랑하지 

못하게 하려 하심이라"

(고린도전서 1:28-29)

 

오늘날 코로나19와 몰상식한 소리들로

절망할수 밖에 없는 상황이지만....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바라보며

믿음에 굳게 서서 끝까지 주어진

사명을 책임있게 감당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성령 충만함을 받아

늘 주와 함께 동행하여 강건하시며

마음 속에 악한 마귀가 틈타지 못하게

말씀으로 승리하여 평안하도록

기도드립시다!

9월달도 힘찬 하루 하루가 되소서!

임마누엘!!!

샬~~~~~~~~~~~~~~~~~~~~롬!!!^^*

 

"사랑하는 자여

내 영혼이 잘 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 되고

강건(强健)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요한삼서 1:2)

 

 

- 기도의 제목들이 응답받음을

감사드리며... 德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