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주 예수 내가 알기 전(I've Found a Friend/J. G. Small

샬롬이 2021. 8. 8. 07:36

주 예수 내가 알기 전

(I've Found a Firend)

(요 15:15)

 

/J. G. Small, 1863

/G. C. Stebbins,1878

 

1

주 예수 내가 알기 전 날 먼저 사랑했네

그 크신 사랑 나타나 내 영혼 거듭났네

주 내 맘에 늘 계시고 나 주의 안에 있어

저 포도 비유같으니 참 좋은 나의 친구

 

2

내 친구되신 예수님 날 구원하시려고

그 귀한 몸을 버리사 내 죄를 대속했네

나 주님을 늘 믿으며 그 손을 의지하고

내 몸과 맘을 바쳐서 끝까지 충성하리

 

3

내 진실하신 친구여 큰 은혜 내려주사

날 항상 보호하시고 내 방패 되옵소서

그 풍성한 참 사랑을 뉘 능히 끊을소냐

날 구원하신 예수는 참 좋은 나의 친구

 

할렐루야!!!

 

거룩한 성일을 맞이하여

하나님의 말씀으로 우리의 갈급한 영혼이

만족함을 얻고 가정마다 사랑과 은혜,

평안이 충만하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평안을 너희에게 끼치노니

곧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은

세상이 주는 것 같지 아니하니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도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라"

(요한복음 14:27)

 

얼마전, 폭포로 가다가 포도나무에

포도알들이 오롱조롱 달린 것을 보았어요.

오래된 나무둥치에서 뻗어나간 가지에

떨어지지 않고 많은 열매를 맺는 것을 볼 때

우리의 친구이신 예수님께서 우리와의 관계를

포도나무로 비유하신 것이 생각났답니다.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니 저가 내 안에, 

내가 저 안에 있으면 

이 사람은 과실을 많이 맺나니

나를 떠나서는 너희가 아무것도

할 수 없음이라"

(요한복음 15:5)

 

사랑하는 님들 이여!

오늘은 8월 8일, 포도Day라고들 하지요.

우리는 포도로 혈을 맑게 하여 구구!팔팔!

건강하게 장수하기를 바라기도 합니다.

또한 병마를 이기고 영과 육이 강건해야만

축복된 삶으로 행복하게 살 것입니다.

"소망의 하나님이

모든 기쁨과 평강을 믿음 안에서

너희에게 충만케 하사

성령의 능력으로 소망이 넘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로마서 15:13)

 

어느덧 '2020 도쿄 올림픽'이 개막되어

벌써 오늘이 폐막날이네요.

그동안 경기마다 건강한 대한민국 선수들이

땀흘러 이룩한 선전은 감동적이었습니다!

코로나19로 지쳐가는 국민들과 미래세대들에게

좌절하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여

일어설 수 있는 꿈과 희망을 심어주었어요.

감사해요! 행복했어요! 고생많으셨어요!

 

언제나 생명과 건강을 주시는

우리의 친구가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강력한 힘과 소망으로 더 많은 열매를

맺히시길 기대합니다!

항상 주와 동행하는 승리자가 되시길...

임마누엘!!!

샬~~~~~~~~~~~~~~~~~~롬!!!^^*

 

 

- 주 안에서 성령의 아홉가지 열매가

풍성하게 맺히길 원하며... 德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