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내가 매일 기쁘게(I'm Rejoicing Night and Day)/H. Buffum

샬롬이 2021. 4. 11. 10:02

내가 매일 기쁘게

(I'm Rejoicing Night and Day)

(요 14:16)

 

/H. Buffume(1879-1939)

/D. M Stanks

 

1

내가 매일 기쁘게 순례의 길 행함은

주의 팔이 나를 안보함이요

내가 주의 큰 복을 받는 참된 비결은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후렴)

성령이 계시네

할렐루야 함께 하시네

좁은 길을 걸으며 밤낮 기뻐하는 것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2

전에 죄에 빠져서 편안함이 없을 때

예수 십자가의 공로 힘입어

그 발 아래 엎드려 참된 평화 얻음은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3

나와 동행하시고 모든 염려 아시니

나는 숲의 새와 같이 기쁘다

내가 기쁜 맘으로 주의 뜻을 행함은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4

세상 모든 정욕과 나의 모든 욕망은

십자가에 이미 못을 받았네

어둔 밤이 지나고 무거운 짐 벗으니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할렐루야!!!

 

사망의 권세에서 이기시고

삼일만에 부활하신 예수님께서는

의심이 많은 도마와 제자들에게

나타나셔서 함께 동행하시다가

구름타고 하늘로 승천하셨어요.

주를 믿는 모든 자들에게

보혜사 성령을 보내시어 영원토록

함께 해주실 것을 언약하셨답니다.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해사(保惠師)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시리니

저는 진리의 영이라

세상은 능히 저를 받지 못하나니

이는 저를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함이라

그러나 너희는 저를 아나니

저는 너희와 함께 거하심이요

또 너희 속에 계시겠음이라"

(요한복음 14:16-17)

 

사랑하는 님들 이여!!!

우리들의 마음이 가시밭과 같이 얽히고

설키어 엉망진창이라면 평안은 물론이거니와

성령이 내재할 곳이 없으실 것입니다.

가라지를 다 뽑아낸 옥토와 같은 마음 속에

성령의 아홉가지 열매가 맺히도록

항상 깨어 사탄이 틈타지 않게

진리의 말씀으로 무장하여

믿음에 굳게 서야 하리라 봅니다.

 

날마다 험악한 세상을 살아갈 때 

성령충만함으로 하시는 일마다

형통하고 복된 삶이 되도록

함께 기쁨으로 주를 찬양합시다!

임마누엘!!!

샬~~~~~~~~~~~~~~~~~~롬!!!^^*

 

"나와 동행하시고

모든 염려 아시니

나는 숲의 새와 같이 기쁘다

내가 기쁜 맘으로 주의 뜻을 행함은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성령이 계시네

할렐루야 함께 계시네

좁은 길을 걸으며 밤낮 기뻐하는 것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찬송가 2절)

 

 

- 화명 생태공원의 가로수길을

기쁜 마음으로 걸으며... 德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