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예수는 나의 힘이요(Jesus is All the World to Me)/W.L.Thompson

샬롬이 2020. 10. 11. 07:03

예수는 나의 힘이요

(Jesus is All the World to Me)

(엡 1:7)

 

 

/W. L. Thompson, 1904

/W. L. Thompson, 1904

 

1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생명 되시니

구주 예수 떠나가면 죄중에 빠지리

눈물이 앞을 가리고 내 맘에 근심 쌓일 때

위로하고 힘주실 이 주 예수

 

2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친구 되시니

그 은혜를 간구하면 풍성히 받으리

햇빛과 비를 주시니 추수할 곡식 많도다

귀한 열매 주시는 이 주 예수

 

3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기쁨 되시니

그 명령을 준행하여 늘 충성하겠네

주야로 보호하시며 바른 길 가게 하시니

의지하고 따라갈 이 주 예수

 

4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소망 되시니

이 세상을 떠나갈 때 곧 영생 얻으리

한없는 복을 주시고 영원한 기쁨 주시니

나의 생명 나의 기쁨 주 예수

 

할렐루야!!!

거룩한 성일을 맞아

주의 말씀의 은혜가 우리 마음에

충만케 임하시어 강건함과 위로함을

받으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하나님 우리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로 좇아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있을지어다"

(에베소서1:2)

 

자연을 통해 주시는 하나님의 선물은

감나무 가지마다 열매들이 오롱조롱~

탐스럽게 달려 기쁨을 주고 있었어요.

가을볕에 알알이 익어가는 벼들도 비바람의

고난을 이겨내고 겸손하게 추수할 시간을

기다리며 기도드리고 있었답니다.

 

한 알의 열매를 위해 농부의 수고하신

땀방울을 생각하니 감사함이 넘치기도 했어요.

힘들고 지쳐도 수확의 기쁨이 있기에

인내하는 마음을 갖고 성실하게 최선을 다하신

부지런한 손길에 축복이 임함을 알 수 있었어요.

"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린자는

기쁨으로 거두리로다

울며 씨를 뿌리러 나가는 자는

정녕 기쁨으로 그 단을 가지고

돌아오리로다"

(시편 126:5-6)

 

사랑하는 님들 이여!!!

바야흐로 가을이 무르익어 가고 있어요!

아직도 소멸되지 않는 코로나19의 병마가 

사방으로 꼼짝 못하게 달려들지만

철저한 방역과 위생으로 이겨내야 하겠지요.

또한 생명을 소중하게 생각지 않는

북한의 비인간적이 행동과, 핵포기를 하지 않는데도

헤프게 종전선언을 하는 군통수권자의 태도가

약삭빠른 공산당의 속을 알지 못하고 한심하기 짝이 없는

굴복의 자세가 되어 걱정이 앞섭니다.

우선순위를 알아서 말과 행동을 하는 것이

국민이 안전하게 보호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우리 모두가 경각심을 갖지 않으면

언제 어느 때에 또 당할지 알 수 없답니다.

 

우리를 괴롭히는 코로나와

굶주림으로 몰아가는 북한의 핵무기를

하나님께서 주시는 능력으로

담대히 물리칩시다!

우선...환절기에 감기부터 걸리지 마시고

주의 말씀을 의지하여 힘을 내시옵소서!

임마누엘!!!

샬~~~~~~~~~~~~~~~~~~~~~롬!!!^^*

 

"자기 육체를 위하여 심는 자는

육체로부터 썩어진 것을 거두고

성령을 위하여 심는 자는

성령으로부터 영생을 거두리라"

(갈라디아 6:8)

 

 

- 고난을 극복하는 삶이 되길 원하며...덕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