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희망

하나님의 메시지/빌리 그래함

샬롬이 2017. 8. 3. 06:18






하나님의 메시지



"내 말을 듣고

또 나를 보내신 이를

믿는 자는 영생을 얻었고"

(요한복음 5:24)




핵포탄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유라늄 등 다른 요소나

핵분열에 대해 거의 아는 바가 없지만,

우리는 원자폭탄이 있음을 믿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그것에 대해

과학적 지식을 가지고 있지 않거나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것이 존재한다고

어떻게 믿을 수가 있습니까?


우리가 핵분열을 모른다고 해도

다른 누군가는 알고 있습니다.

핵작용이 일어날 때

무슨 일이 발생하는지를,

우리는 보지 못했다 해도

다른 사람들이 보았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말하는 것을 읽고,

믿을 만한 증인들의 증거에 따라

그것을 받아들입니다.


나는 성경을 연구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합니다.

나는 그 가운데서 수세기 전에

하나님이 행하시고 말씀하신 것,

그리고 믿을 만한 증인들이

그것을 기록해 놓은 것을 발견합니다.

하나님은 그것을 기록하는 그들을 인도하셨고,

따라서 이제 우리는

하나님 그분의 말씀을 읽게 되었습니다.


나는 하나님에 대해 알도록

성경에 써 있는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나는 그분을 알고

그분을 신뢰합니다.

왜냐하면 성경에서

그분을 읽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도, 나는 그분이 

성자의 인격으로 이 세상에 오셨고,

"은혜와 진리는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온 것"

(요 1:17)을 알고 있습니다.




- <희망> 365/빌리 그래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