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만남의 시간

하나님 만날 날을 준비하며/찰스 스펄전

샬롬이 2017. 7. 14. 08:45





하나님 만날 날을 준비하며



"그러므로 이스라엘아

내가 이와 같이 네게 행하리라

내가 이것을 내게 행하리니

이스라엘아

네 하나님 만나기를 준비하라."

Therefore this is what

I will do to you, Isracl,

and because I will do this to you,

prepare to meet your God,

O Isracl.




주위 사람의 갑작스러운 죽음은

엄중한 경고입니다.

나이든 사람들의 죽음은

그리 놀랍지 않습니다.

그러나 젊은 사람들의 죽음을 보면

비로소 놀랍니다.

한순간에 자신의 삶도 떨어질 수 있음을

알게 되기 때문입니다.

한순간에힘이 약해지고

아름다움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그때 준엄한 음성으로

하나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내가 이것을 네게 행하리니

네 하나님를 만난 준비하라."


누구도 죽음을 막지 못합니다.

인생의 즐거움을 모두 누릴 수 있어도

생명은 사그라집니다.

사람들에게 사랑을 많이 받고 있어도

죽음은 개의치 않습니다.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한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히 9:2).


인생의 싸움에는

제대가 없습니다.

깊이 간직해야 할 진리가

여기에 있습니다.


"여호와여

나의 종말과 연한이

언제까지인지 알게 하사

내가 나의 연약함을 알게 하소서"

(시 39:4).




- 365/찰스 스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