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내 죄 사함 받고서(Everything is Changed)/C.D. Martin

샬롬이 2017. 4. 23. 09:50

 

 

 

 

 

 

내 죄 사함 받고서

(Everything is Changed)

(고후 5:17)

 

 

 

/C. D. Martin (1866-1948)

/W. S. Martin (1862-1935)

 

 

 

 

1

 

내 죄 사함받고서

예수를 안 뒤

나의 모든 것 다 변했네

지금 나의 가는 길

천국 길이요

주의 피로 내 죄를 씨었네

 

(후 렴)

 

나의 모든 것 변하고

그 피로 구속 받았네

하나님은 나의

구원되시오니

내게 정죄함 없겠네

 

2

 

주님 밝은 빛되사

어둠 헤치고

나의 모든 것 다 변했네

지금 내가 주 앞에

온전케됨은

주의 공로를 의지함일세

 

3

 

내게 성령 임하고

그 크신 사랑

나의 맘에 가득 채우며

모든 공포 내게서

물리치시니

내 맘 항상 주안에 있도다

 

 

 

 

 

 

 

할렐루야!!!

 

안개가 자욱하게 내린

성일 아침이예요!

우리는 안갯속과 같이

서로의 마음을 알 수 없기도 합니다.

양떼들도 얼굴을 맞대어도

서로 각자의 뜻대로 살기를 원하지요.

하지만 주를 순종하는 마음이 된다면,

새롭게 변화받아 주의 뜻대로

서로 사랑하며 살게 되기를 바랄 것입니다.

 

 

세상의 많은 사람들이

무덤에서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지 못하고 의심하며 살아가고 있지요.

그러나 주를 영접하여 죄가운데 있던

이전의 모습이 변하여 거듭난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몰라요.

 

바울도 주를 믿는 자들을 핍박하였으나

다메섹 도상에서 주의 빛을 받은 후부터

새롭게 변화를 받아 복음을 전하다

혹독한 역경을 겪으면서도 끝까지

사도로써 책임을 완수하기도 했지요.

 

주의 이름으로 한 사람이라도

이전의 모든 나쁜 버릇을 다 버리고

새롭게 변화된다면, 자신은 물론이거니와

세상은 더욱 밝고 평화롭게

살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마음 속에 있는

죄악때문에 괴로워하며 술로 허송세월하며

깊은 수렁으로 빠져들어가고 있지 않습니까?

하루속히 빛되신 주님을 영접하시어

주님께 해결함을 받으시길 바래요.

 

범죄자인 카인의 후예인 인간들의 모습이

주 예수의 십자가의 보혈로 말미암아

죄씻음을 받고 새 사람이 되어

평화롭고 아름다운 하늘나라가

이 땅에 임하길 기도합시다!

 

 

사랑하는 님들 이여!!!

오늘날 한반도는 세계인들이 염려하는

북핵으로 인해 공포에 떨고 있어요.

북한의 정권이 새롭게 변화되지 않고는

가난하고 압박을 받고 있는 동포들이

자유와 평화를 누릴 수가 없을 것입니다.

핵을 쥔 한사람의 마음이 변하여

죽어가는 생명을 사랑할 수 있다면,

미래의 한반도는 평화만 가득하겠지요.

우리 모두가 주님의 십자가의 사랑으로

용서함을 받고 영육이 변화되어

영원한 천국의 소유자가 되기를

두손을 잡아 보기로 합시다!

임마누엘!!!

샬~~~~~~~~~~~~~~롬!!!^^*

 

"내게 성령 임하고

그 크신 사랑

나의 맘에 가득 채우며

모든 공포 내게서 물리치시니

내 맘 항상 주안에 있도다"

나의 모든 것 변하고

그 피로 구속 받았네

하나님은 나의 구원되시오니

내게 정죄함 없겠네"(3절)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고린도후서 5:17)

 

 

 

- 주 안에서 새롭게 변화 받아

풍성한 열매맺기를 바라는 德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