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희망

그리스도 안에 있는 생명의 활동/빌리 그래함

샬롬이 2017. 4. 11. 07:36






그리스도 안에 있는 생명의 활동



"나의 의뢰한 자를

내가 알고"

(디모데후서 1:12)





기독교가 무슨 효력이 있습니까?

한 사람이 죄를 회개하고

믿음으로 그리스도를 받아들일 때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기는 합니까?

그것이 내 자신의 삶 가운데

영향을 미쳤다는 것만은

분명히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대공황기에

노스캐롤라이나에 있는

농장에서 자라났습니다.

우리 부모님은 요즈음 대부분의

젊은이들이 누리고 있는 혜택들을

제공해 주실 수 없었습니다.

나는 기독교 가정에서 자라났지만,

열다섯 살 무렵에는 모든 종교에 대해서,

하나님과 성경과 교회에 대해서

반항심에 꽉 차있었습니다.


그러나 어느 날 밤, 나는 내 삶을

예수 그리스도께 헌신하였고,

하나님은 나에게 완전히 새로운 삶의

방향을 주셨습니다.

내 성적은 올라갔고,

다른 사람들을 향한 태도가

변했습니다.

나는 내 자신의 진로 대신에

하나님의 뜻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내가 완전하게 된 것은 아니었지만

내 삶은 변했습니다.


나는 전 세계를 다니면서

자신의 삶을 그리스도께 드린 것을

후회하는 사람을 단 한 명도

만나보지 못했습니다.

여러분 역시 그러할 것입니다.




- <희망> 365/빌리 그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