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만남의 시간

내 손을 놓지 않으시는 주님/찰스 스펄전

샬롬이 2017. 2. 15. 10:02





내 손을 놓지 않으시는 주님



(시 38:21)


여호와여

나를 버리지 마소서

나의 하나님이여

나를 멀리하지 마소서.

O LORD,

do not forsake me;

be not far from me,

O my god.




시험을 받을 때는 누구나

하나님께 버리지 말아 달라고

기도합니다.

그러나 그 기도는 항상 해야 하는

기도입니다.

걸음마를 배우는 아이는

어머니의 손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선장이 없는 배는 표류합니다.

우리는 주님이 붙들어 주시지 않으면

한순간도 살 수 없습니다.

위로부터 오는 도움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이렇게 기도하기를

쉬지 마십시오,


"주님,

저를 버리지 마소서.

그렇지 않으면

저는 대적의 손에 넘어갑니다.

한순간도 저를 멀리하지 마소서.

기쁠 때 버리지 마소서.

그렇지 않으면

저는 기쁨밖에 모르게 됩니다.

슬플 때 떠나지 마소서.

그렇지 않으면

저는 주님을 원망하게 됩니다.

회개할 때 버리지 마소서.

그렇지 않으면

저는 용서의 소망을 잃고

절망에 떨어집니다.

강한 믿음이 있을 때 떠나지 마소서.

그렇지 않으면

제 믿음이 단순한 신념으로 타락합니다.

주님께서 계시지 않으면 약하지만,

주님과 함께하면 강합니다.

나의 구원의 하나님이여,

나를 떠나지 마소서.

아멘."



- 365/찰스 스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