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시의 나라

가장 빛나는 것/브라우닝

샬롬이 2017. 2. 3. 08:02




가장 빛나는 것




/브라우닝






꿀벌 자루 속의 일 년 동안 모은 온갖 향기와 꽃.

보석 한복판에 빛나는 광산의 온갖 경의와 부.



진주알 속에 감추어 있는 바다의 온갖 빛과 그늘.

향기와 꽃, 빛과 그늘, 경이, 풍요.



그리고 이것들보다 훨씬 더 높은 것.

보석보다 더 빛나는 진리.

진주보다 더 순수한 믿음.

우주 안에서 가장 빛나는 진리.

그것은 한 소녀의 입맞춤이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