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희망

영혼을 위한 샘물/빌리 그래함

샬롬이 2017. 1. 20. 09:43




영혼을 위한 샘물



"대저 생명의 원천이

주께 있사오니

주의 광명중에

우리가 광명을 보리이다"

(시편 36:9)




슬프게도, 외부적인 환경에서만

행복을 구하는 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삶에 문제가 없는 한

행복을 느낍니다.

그러나 질병이 찾아오거나,

관계가 깨지거나, 다른 수많은

예기치 못한 문제들이

그들을 삼켜버릴 때,

행복은 멀리 달아나 버립니다.


우리 집 가까이에

그 유량이 절대 변하지 않는

샘이 하나 있습니다.

홍수가 범람을 해도,

그 유량은 늘어나지 않습니다.

긴 여름 가뭄이 찾아와도,

그 샘은 마르지 않습니다.

그 유량은 한결같고, 믿음직스러우며,

멈추지 않습니다.


우리가 갈망하는 평화는 그러한 것입니다.

예수님이 자기를 믿는 모든 사람들에게

약속하신 평화도 그러한 것입니다.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요 4:14;14:27).


여러분은 멈추지 않는 샘,

곧 그리스도께로 나오십니까?

매일 매일 그분께로 오십니까?



- 365/빌리 그래함 -